[LCK] 젠지, T1 잡고 매치 28연승 이어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지가 T1을 잡고 매치 28연승을 이어갔다.
하지만 12분 재차 시도한 바텀 교전에서 승리한 T1이 기세를 회복했고, 탑에서 제우스가 잡혔지만 바텀 1차 포탑을 먼저 깨고 분위기를 이어갔다.
대신 빠르게 상대 탑 라인을 밀어낸 젠지는 본진 공략에 속도를 냈고, 이어진 과정에서 T1은 계속 손해를 입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젠지가 T1을 잡고 매치 28연승을 이어갔다.
3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진행된 2024 LCK 서머 2라운드 젠지 e스포츠 대 T1 경기 2세트 젠지는 이전 세트보다 훨씬 나은 상태로 초반을 보냈고, T1은 바텀 갱킹을 시도했지만 역으로 킬을 내주며 스스로 위기를 자초했다. 하지만 12분 재차 시도한 바텀 교전에서 승리한 T1이 기세를 회복했고, 탑에서 제우스가 잡혔지만 바텀 1차 포탑을 먼저 깨고 분위기를 이어갔다.
대신 빠르게 상대 탑 라인을 밀어낸 젠지는 본진 공략에 속도를 냈고, 이어진 과정에서 T1은 계속 손해를 입었다. 이후 두 팀은 서로 후반을 노리며 동태를 살피던 중 27분 교전에서 젠지가 불리한 상황에서도 승리하며 세 번째 드래곤을 가져갔고, 이어 30분 바론까지 가져갔다.
T1은 더이상 격차를 허용하지 않기 위해 교전으로 수비에 나섰지만 추격 과정에서 피해를 입었고, 결국 32분 상대 넥서스를 깨고 매지 28연승을 이어갔다.
박상진 vallen@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