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흥고속도서 3중 추돌…가해차 60대 운전자 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일 낮 1시 58분쯤 경기 평택시 청북음 평택시흥고속도로 시흥 방향 서평택분기점(JC) 부근 1차로를 달리던 투싼이 앞서가던 쏘나타 후미를 추돌하는 사고가 났다.
투싼은 이어 사고 충격으로 오른쪽으로 튕겨 나갔고, 2차로로 진입하고 있던 2.5톤 화물차까지 들이받은 후 멈춰 섰다.
또 사고 처리 과정에서 본선진입 램프구간 차량통행이 통제되면서 2시간 가까이 극심한 차량정체가 빚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택=뉴스1) 김기현 기자 = 3일 낮 1시 58분쯤 경기 평택시 청북음 평택시흥고속도로 시흥 방향 서평택분기점(JC) 부근 1차로를 달리던 투싼이 앞서가던 쏘나타 후미를 추돌하는 사고가 났다.
투싼은 이어 사고 충격으로 오른쪽으로 튕겨 나갔고, 2차로로 진입하고 있던 2.5톤 화물차까지 들이받은 후 멈춰 섰다.
이 사고로 투싼 운전자인 60대 남성 A 씨가 가벼운 부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쏘나타와 화물차 운전자는 모두 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사고 처리 과정에서 본선진입 램프구간 차량통행이 통제되면서 2시간 가까이 극심한 차량정체가 빚어졌다.
경찰은 A 씨가 부주의에 의해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kk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윤 멘토' 신평 "대통령 선한 품성…헌재서 살아 오면 훌륭한 지도자 될 것"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