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김새론, '6살 언니' 한소희와 이렇게 친했나?…"장난감 버려라" 깜짝 등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의 개인 계정에 김새론이 깜짝 등판해 화제다.
한소희는 지난 2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여기에 배우 김새론이 "장난감 버려라"고 댓글을 남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새론은 지난 1일 한소희가 올린 게시물에도 "탕탕후루후루"라고 댓글을 남긴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한소희의 개인 계정에 김새론이 깜짝 등판해 화제다.
한소희는 지난 2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비눗방울이 가득한 요술봉을 든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는 피치 블러셔에 키스마크 스티커까지 덧붙여 사랑스러운 미모와 분위기를 자랑하기도 했다.
여기에 배우 김새론이 "장난감 버려라"고 댓글을 남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간 드라마나 영화 등 작품에서 만난 적 없던 두사람의 의외의 친분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새론은 지난 1일 한소희가 올린 게시물에도 "탕탕후루후루"라고 댓글을 남긴 바 있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 2022년 5월 1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학동사거리 부근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가로수를 3번 이상 들이 받는 사고를 냈다. 사고 당시 김새론의 혈중알코올농도는 약 0.2%로, 면허 취소 기준 0.08%를 훨씬 넘는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확인됐다. 또 당시 사고로 인근 변압기가 고장 나 일대 상가들이 정전 피해를 입어 영업 지장을 겪었다.
지난해 4월 서울중앙지법 형사4단독 이환기 판사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사고 후 미조차) 혐의로 기소된 김새론에 벌금 2000만 원을 선고했다. 이에 활동 중단 후 자숙하던 김새론은 연극 '동치미'로 복귀를 시도했으나, 부정적인 여론이 이어지자 끝내 작품에서 하차했다. 최근에는 서울 성동구 인근 카페에서 매니저로 근무 중이라는 근황이 전해져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형 고소’ 박수홍 “주면서 상전 모시냐? 치사하고 불쾌” 분노 (동치…
- 인기 아이돌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고백
- 사고로 요절한 정은임 아나운서, AI로 다시 만난다
- "결혼 하기 싫었던 이유=부모님" 손담비, 母에 눈물로 털어놓은 진심 (…
- 파리 올림픽 개막식서 ‘중요부위 노출’ 의혹..논란 일파만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