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尹, 나라 쑥대밭 만들고 휴가…뻔뻔함에 분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이 다음 주부터 여름휴가에 들어가는 윤석열 대통령에 대해 무책임하다고 비판했다.
최민석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은 3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사회 모든 영역을 쑥대밭으로 만들어놓고 휴가를 떠나겠다는 윤 대통령의 뻔뻔함에 분통이 터진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더불어민주당이 다음 주부터 여름휴가에 들어가는 윤석열 대통령에 대해 무책임하다고 비판했다.
최민석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은 3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사회 모든 영역을 쑥대밭으로 만들어놓고 휴가를 떠나겠다는 윤 대통령의 뻔뻔함에 분통이 터진다"고 밝혔다.
최 대변인은 "어제 코스피가 4년 만에 최대 낙폭을 기록하며 시가총액 78조원이 증발했다. 2분기 대한민국 GDP 성장률은 -0.2%를 기록해 경제가 '역성장'했고 내수 부진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휴가 중 야당의 '방송4법', '노란봉투법', '민생회복지원금법'에 거부권을 행사할 것이라는 전망마저 나온다"며 "대한민국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휴가를 떠나는 윤 대통령의 무책임한 뒷모습을 보며 국민의 분노는 더욱 커질 것을 엄중히 경고한다"고 덧붙였다.
윤석열 대통령이 오는 5일부터 여름 휴가를 갖는다. 취임 후 세 번째 여름 휴가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형님' 호칭 싫다는 '예비동서'…결국 파혼했습니다"
- '섹시의 정석'…임지연, 시선 싹쓸이하는 섹시한 슬립 드레스[엔터포커싱]
- '툭' 쳤는데 한방병원 입원하더니…교회 수련회서 제트스키 타 '소름'
- '엄마야!' 양혜지, 너무 커서 벗겨진 신발에 엉거주춤…당황하지 않고 '상큼 매력 발산' [엔터포
- '카라큘라' 결국, 구속…쯔양 전 남친 변호사는 구속 면해
- "믿을 수 없을 만큼 쿨하다"…외신·패션계도 주목한 '김예지 돌풍'
- "난 여자라면 먹고 싶어"…KBSN, '이기호 성희롱' 사과
- "삼성 제친다더니"…인텔, 결국 구조조정 나섰다
- 신유빈, 바나나→에너지젤 '먹방'…세계인들 사로 잡았다
- 쇼핑몰서 총기난사로 23명 사망…'90회 연속 종신형' 받은 백인 [그해의 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