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버려라" 김새론, 한소희 SNS 댓글 등판…의외 친분에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의 SNS 계정에 음주운전 후 자숙 중인 배우 김새론이 등판, 두 사람의 의외 인연에 관심이 쏠린다.
해당 사진에 팬들의 칭찬 및 응원 댓글이 이어진 가운데, 배우 김새론이 댓글을 남겨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새론은 "장난감 버려라"라는 댓글을 남겼다.
김새론은 그 전날인 1일 한소희가 올린 게시물에도 "탕탕후루후루"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소희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설명 없이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사진 속 한소희는 몽환적이면서도 러블리한 무드의 메이크업을 한 채 비눗방울이 들어있는 핑크색 요술봉 장난감을 들고 있다. 주황색 블러셔에 깜찍한 립스틱 자국을 담은 한소희의 뺨이 함께 눈길을 끌며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해당 사진에 팬들의 칭찬 및 응원 댓글이 이어진 가운데, 배우 김새론이 댓글을 남겨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새론은 “장난감 버려라”라는 댓글을 남겼다. 앞서 두 사람이 드라마, 영화 등 작품에서 만난 적이 없는 만큼 두 사람의 친분 및 인연 계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원래 친분이 있었나”라며 호기심을 보이고 있다.
김새론은 그 전날인 1일 한소희가 올린 게시물에도 “탕탕후루후루”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 2022년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 혐의가 적발됐다. 이 과정에서 가로수와 변압기 등을 여러 차례 들이받고 도주해 지난해 4월 벌금 2000만원을 선고받았다. 이에 활동 중단 후 자숙 중이던 김새론은 얼마 전 연극 ‘동치미’로 복귀를 시도했으나, 비난 여론이 이어지자 끝내 해당 작품에서 하차했다. 최근 그가 서울 성동구 인근 카페에서 매니저로 근무 중이라는 근황이 전해지기도 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물살 가르고 메달 겨눈다…수영 '황금 세대' 연 이 남자의 차[누구차]
- ‘섹스리스 와이프’ 내쫓는 남편, 이대로 나가야 하나요[양친소]
- “부끄러운지 모르냐?”…中 마트 냉장고에 맨발 올린 남성
- “교도관이 괴롭혀 힘들어” 흉기난동범 최원종의 황당 불만 [그해 오늘]
- ‘묻지마 폭행’ 피해자가 가해자로…길가던 초중생 때린 30대 집유
- ‘어닝 미스’ 인텔 주가 26%↓…50년 만에 최대 낙폭
- 올림픽 최다 金 타이 김우진 “은퇴 생각 없어…새 역사 쓰겠다”[파리올림픽]
- “예약금 60%만 환급”…산후조리원의 갑질[호갱NO]
- 男1만m 체프테게이, 육상 트랙종목 첫 금메달 주인공[파리올림픽]
- '슈돌', 구본길·오상욱→AI 해설 김준호 펜싱 어펜져스 특집 스페셜 편성[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