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컴백 앞서 日 팬미팅 ‘팬심 충전’

하경헌 기자 2024. 8. 3. 12: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28일 일본 도쿄에서 팬미팅을 연 그룹 루네이트. 사진 판타지오



그룹 루네이트가 컴백에 앞서 글로벌 팬심을 충전했다.

루네이트(진수, 카엘, 타쿠마, 준우, 도현, 이안, 지은호, 은섭)는 지난달 28일 도쿄 토요스PIT, 지난 2일 오사카 난바 Hatch에서 총 3회에 걸친 일본 첫 번째 팬미팅 ‘헬로 월드(Hello World)’를 열었다.

지난 6월 일본 데뷔 싱글 ‘에버그린’을 내고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 TOP 10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현지 활동을 치른 루네이트는 약 한 달 만에 단독 공연을 성사하며 뜨거운 관심을 실감했다.

지난달 28일 일본 도쿄에서 팬미팅을 연 그룹 루네이트. 사진 판타지오



공연에서 이들은 국내 데뷔곡 ‘와일드 하트(Wild Heart)’의 일본어 버전을 시작으로 ‘마이 튠(My Tune) ‘라우더(LOUDER)’와 국내 활동곡 ‘보야저(Voyager) ‘슈퍼 파워(SUPER POWER)’ 등을 화려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선보였다.

또 루네이트는 오는 10월 일본 TBS에서 첫 바송되는 TV 애니메이션 ‘잘가거라 용생, 어서와라 인생’의 오프닝 곡 ‘투게더 포에버(Together Forever)’의 가창에도 참여하는 소식을 알렸다.

루네이트는 “첫 팬미팅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날로 기억될 것 같다. 너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준 러베이트(팬덤명)에게 감사하고 앞으로도 우리 예쁜 추억 많이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루네이트는 오는 14일 미니 3집 ‘어웨이크닝(AWAKENING)’을 내고 타이틀곡 ‘윕(WHIP)’으로 5개월 만에 컴백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