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김구라, 子 그리 입대 불참 이유 “전처와 만나면 주목, 불편”(그리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구라가 가수 겸 방송인 아들 MC그리의 군 입대 현장에 함께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이날 영상 속 김구라는 아들 그리의 삭발식을 함께 했다.
김구라는 "남자 애들은 머리 밀면 약간 원숭이 같거든. 어렸을 때 느낌 나네"라고 하면서 "얘가 그래도 머리숱이 많죠? 이런 말씀 드리기 좀 그렇지만 외탁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김구라는 그리의 입대 현장에 가지 않을 거라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가수 겸 방송인 아들 MC그리의 군 입대 현장에 함께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2일 채널 '그리구라 GreeGura'에는 '필승! 해병대 1308기 김동현입니다! [그리가낮酒_ep10]'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이날 영상 속 김구라는 아들 그리의 삭발식을 함께 했다. 김구라는 "남자 애들은 머리 밀면 약간 원숭이 같거든. 어렸을 때 느낌 나네"라고 하면서 "얘가 그래도 머리숱이 많죠? 이런 말씀 드리기 좀 그렇지만 외탁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김구라는 그리의 입대 현장에 가지 않을 거라 말했다. 그는 입대하는 모습 못 봐서 아쉽진 않냐"라는 제작진의 물음에 "사실 가면 좋다. 근데 우리 집 사정상 동현이 엄마가 가고 또 내가 가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을 받을 수밖에 없다 보니까 그것 자체도 불편하기도 하다. 나는 입대날 골프 약속을 잡았다"라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한편 앞서 김구라는 지난 2015년, 전 부인과 결혼 18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김구라는 한 방송에 출연해 처형의 빚보증을 섰으나 처형이 도주를 했으며, 아내가 빚을 갚으려 몰래 지인들에게 돈을 꾸는 바람에 빚이 17억까지 늘어났다고 밝혀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이후 김구라는 2020년 지인 소개로 만난 일반인 여성과 혼인신고를 해 새로운 가정을 꾸렸다. 2021년에는 늦둥이를 품에 안기도 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이동국 딸 재시, 모노키니 성숙美 언제 이렇게 컸나…쌍둥이 재아도 깜짝 “할 말 까먹었어”
- 기성용♥한혜진 딸, 태어나보니 월클 손흥민이 삼촌‥아빠 찬스 제대로
- 고소영, 얼굴도 안 가리고 스코틀랜드 관광지 활보‥깔깔이 입어도 여신
- ‘세븐♥’ 이다해, 맛집 찾아다녀도 한줌 개미허리‥비현실적 몸매
- 고현정, 하나뿐인 올케 수제 선물에 감동 “고맙고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