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오늘 KSPO돔부터 월드투어 ‘iDOL’ 시작!(여자)

하경헌 기자 2024. 8. 3. 10: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여자)아이들 2024년 월드투어 ‘i-DOL’ 포스터.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2024년 월드투어의 서막을 올린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3일과 4일 이틀 동안 서울 송파구의 KSPO돔(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4 (G)I-DLE WORLD TOUR [iDOL] IN SEOUL’을 개최하며 세 번째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세 번째 월드투어의 시작을 ‘K팝의 성지’로 불리는 KSPO돔에서 시작하는 만큼 더욱 스케일이 커진 공연을 선보인다. 월드투어의 제목인 ‘아이돌’처럼 누군가에게 꿈의 대상이 될 수 있는 아이돌로서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올해 정규 2집 ‘2(Two)’, 미니 7집 ‘아이 스웨이(I SWAY)’를 통해 폭넓은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우기는 솔로로서 첫 미니앨범 ‘YUQ1’를 내며 전방위 활동을 펼쳤다.

이번 서울 공연은 일반 예매 오픈 10분 만에 2회차 전석이 매진돼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또한 일본, 홍콩, 마카오 이틀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홍콩, 마카오 공연은 1회차가 추가돼 총 3회 공연이 확정됐다.

(여자)아이들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홍콩, 도쿄, 터코마, 오클랜드, 애너하임, 휴스턴, 로즈몬트, 벨몬트 파크, 타이베이, 방콕, 마카오, 멜버른, 시드니까지 전 세계 총 14개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