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억 건물주’ 이정현, 임신 중에도 첫째 위해 사파리 “이 더운 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첫째 아이를 위해 외출에 나섰다.
이정현은 8월 2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이 더운날..사파리왔어요... #유치원방학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놀이동산 사파리를 찾은 이정현과 첫째 딸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이정현의 미소가 훈훈함을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첫째 아이를 위해 외출에 나섰다.
이정현은 8월 2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이 더운날..사파리왔어요... #유치원방학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놀이동산 사파리를 찾은 이정현과 첫째 딸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이정현의 미소가 훈훈함을 더한다.
누리꾼들은 "이더운데...무리하지마셔요" 라고 임신 중인 이정현을 걱정하면서도 "서아 너무 행복했겠다"라며 흐뭇해했다.
한편 이정현은 지난 2019년 3세 연하의 정형외과 의사와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정현은 최근 소셜미디어를 통해 다채로운 활동과 남편 내조 등,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편스토랑'을 통해 남편과의 시간을 공개하기도.
지난해에는 6월 초 인천 남동구 구월동 소재의 병원 건물을 194억 4000만원에 매입한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해당 건물에는 이정현 남편의 병원이 위치해 있으며, 지하 1층, 지상 8층, 별관 또한 지하 1층 부터 지상 5층 규모로 2개 동으로 이뤄져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이동국 딸 재시, 모노키니 성숙美 언제 이렇게 컸나…쌍둥이 재아도 깜짝 “할 말 까먹었어”
- 기성용♥한혜진 딸, 태어나보니 월클 손흥민이 삼촌‥아빠 찬스 제대로
- 고소영, 얼굴도 안 가리고 스코틀랜드 관광지 활보‥깔깔이 입어도 여신
- ‘세븐♥’ 이다해, 맛집 찾아다녀도 한줌 개미허리‥비현실적 몸매
- 고현정, 하나뿐인 올케 수제 선물에 감동 “고맙고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