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기 영숙 “코 하나로 어른 됐다, 악플 반사” 성형 이목구비 비교샷 대만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 영숙(가명)이 달라진 얼굴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영숙은 8월 2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라방 때 얘기했던 애가 어른된 비교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성형 전후의 영숙 모습이 담겼다.
그는 "6월 말에 비교해보려고 찍어놨던 사진을 붙여보니 코 하나로 애가 어른이 된 거 같네요"라며 즐거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 영숙(가명)이 달라진 얼굴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영숙은 8월 2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라방 때 얘기했던 애가 어른된 비교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성형 전후의 영숙 모습이 담겼다. 그는 "6월 말에 비교해보려고 찍어놨던 사진을 붙여보니 코 하나로 애가 어른이 된 거 같네요"라며 즐거워했다.
이어 그는 "요즘은 하루가 다르게 미간 부기도 빠지고 이제는 놀러다닐 타임. 신난다. 작고 귀여웠던 내 코를 기억하고자 함이니 악플은 반사"라고 적었다.
한편 최근 코수술 전후 영상까지 공개한 영숙은 "다른 것보단 예전부터 입툭튀가 컴플렉스였어서 양악도 교정도 알아보긴 했었는데 너무 큰 수술이라 못했어요. 42년 이 코로 살아봤으니 다른 코로 한번 살아보는 것도"라며 성형 근황을 알렸다.
영숙은 SBS Plus, ENA '나는 솔로' 10기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앞서 쌍꺼풀 수술과 리프팅 시술 사실도 밝힌 바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이동국 딸 재시, 모노키니 성숙美 언제 이렇게 컸나…쌍둥이 재아도 깜짝 “할 말 까먹었어”
- 기성용♥한혜진 딸, 태어나보니 월클 손흥민이 삼촌‥아빠 찬스 제대로
- 고소영, 얼굴도 안 가리고 스코틀랜드 관광지 활보‥깔깔이 입어도 여신
- ‘세븐♥’ 이다해, 맛집 찾아다녀도 한줌 개미허리‥비현실적 몸매
- 고현정, 하나뿐인 올케 수제 선물에 감동 “고맙고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