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뭘살까] 휴가철 절정…바캉스 먹거리·용품 할인전

전성훈 2024. 8. 3. 07:0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형마트는 일찌감치 추석 선물세트 예약 접수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여름 휴가철 절정기를 맞아 유통업계가 바캉스 먹거리와 다양한 용품의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 대형마트는 일찌감치 추석 선물세트 구매 예약에 들어갔다.

▲ 롯데백화점 = 오는 11일까지 본점, 잠실점, 강남점, 노원점, 동탄점, 평촌점, 인천점 등 수도권 7개 점에서 납작 봉숭아 등 여름 제철 과일을 특가에 판매한다. 롯데몰 수지점에서는 오는 7일까지 플레이모빌 썸머 쿨 세일' 팝업 행사를 한다.

[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현대백화점 = 오는 4일까지 판교점에서 아동 완구를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하는 '아이브릭' 팝업 행사를 연다. 더현대 서울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인기 게임인 '승리의 여신 니케' 팝업 행사를 하고, 신촌점은 본관 8층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의 시즌오프(계절마감)전을 통해 봄여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20% 할인한다.

▲ 이마트 = 다음 달 6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구매 예약을 받는다.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상품별로 최대 50% 할인된다.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20만원의 신세계상품권도 증정한다.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도 다음 달 6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이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롯데마트·슈퍼 = 오는 7일까지 상생 배추 등 합리적인 가격의 채소를 선보인다. 파리올림픽 기간 간식으로 먹기 좋은 식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 롯데하이마트 = 이달 한 달간 온오프라인 몰에서 에어컨 인기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냉장고, TV, 디지털 가전 등도 최대 35% 저렴하게 선보인다.

▲ 홈플러스 = 오는 7일까지 '썸머 슈퍼세일! 썸머 홈플런' 2주 차 행사를 열어 바캉스 먹거리를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 쿠팡 = 오는 4일까지 1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휴가철 여름 스타일링' 기획전을 하고 여행 필수품 및 휴가 패션 상품 5천500여개를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쿠팡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SSG닷컴 = 다음 달 6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구매 예약을 받는다. 10만원대 실속 세트와 정담, 조선호텔, SSG푸드마켓 등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세트도 한데 모아 선보인다.

▲ G마켓·옥션 = 오는 4일까지 한화리조트 브랜드 기획전을 하고 한화리조트 전 지점 숙박 상품을 최대 17% 할인한다. 스포츠 의류·용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스포츠&레저 핏 세일'도 있다.

[G마켓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롯데온 = 오는 4일까지 '아베다 오픈런' 기획전을 열어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리터 샴푸세트 등 단독 구성 상품을 판매한다. 영·유아용품 기획전인 '키즈&베이지 역시즌 위크'도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 11번가 = 오는 4일까지 고객 선호도가 높은 가구 브랜드의 특가 제품을 한데 모은 '가구 세일 위크' 기획전을 한다. 신학기를 위한 책상과 책장, 이사 시즌을 겨냥한 침대 및 생활가구 등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11번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lucho@yna.co.kr

▶제보는 카톡 okjebo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