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신장 2m' 리네르에 석패…김민종 은메달 획득 (유도 남자 +100kg 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저작권 관계로 다음에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대한민국의 김민종이 프랑스의 유도 영웅 테디 리네르와 격돌했습니다.
신장 204cm 리네르와 184cm 김민종의 대결은 다윗과 골리앗의 싸움처럼 보였습니다.
긴 신장으로 상대를 찍어 누르는 리네르의 템포를 김민종이 적절히 잘 끊으면서 경기를 이어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저작권 관계로 다음에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 [SBS 홈에서 영상 보기] https://news.sbs.co.kr/d/?id=N1007748588
오늘(3일) 프랑스 파리 샹드마르스 경기장에서 유도 남자 +100kg 결승전이 열렸습니다. 대한민국의 김민종이 프랑스의 유도 영웅 테디 리네르와 격돌했습니다. 김민종은 정규시간 종료 17초를 앞두고 업어치기 한판패를 당했습니다. 이로써 김민종은 은메달을 획득하게 됩니다.
신장 204cm 리네르와 184cm 김민종의 대결은 다윗과 골리앗의 싸움처럼 보였습니다. 긴 신장으로 상대를 찍어 누르는 리네르의 템포를 김민종이 적절히 잘 끊으면서 경기를 이어갔습니다. 김민종이 업어치기를 시도했지만, 무위에 그치며 아쉬움을 자아냈습니다. 긴장감이 흐르는 정규시간 후반에서 김민종은 깃을 내줬지만 힘겨루기를 통해 위기를 모면합니다. 정규시간 종료 31초로 앞두고 양 선수 모두 지도를 받습니다. 이후 김민종은 업어치기를 당해 한판승을 내줬습니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대한민국 유도 기대주 김민종의 경기, 영상으로 함께 감상하시죠!
(SBS 디지털뉴스편집부)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올림픽] '신장 2m' 리네르에 석패…김민종 은메달 획득 (유도 남자 +100kg 결승)
- [풀영상] "그때마다 우진이 오빠가" 흔들리던 임시현 꽉 붙잡아준 김우진의 말
- [풀영상] 눈물 가득한 얼굴 닦으며 '울먹'…김민종 "하늘을 덜 감동시켰다"
- [풀영상] "한 발짝만 더 갔으면 됐는데" 김원호-정나은, 첫 올림픽 메달에도 가득한 아쉬움
- [올림픽] 일본 선수 비난 SNS 악성댓글에…일본 올림픽위 법적조치 검토
- [올림픽] 'XY염색체' 선수와 경기 앞둔 여자 복서, 상대를 괴물로 묘사
- '무차별 폭행 피해자가 가해자로'…길가던 아동 폭행 30대 집유
- [뉴스토리] 빌라를 어쩌나?
- '기성용 성폭력 의혹' 폭로자, 기성용측 변호사에 손배소 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