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시원한 한판승!…김하윤, 동메달 획득 (유도 여자 +78kg 동메달 결정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저작권 관계로 다음에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김하윤의 한판승으로 동메달을 획득하는 대한민국입니다.
상대가 잠깐 방심한 사이 김하윤이 허벅다리 기술로 상대의 중심을 무너뜨렸지만, 득점으로 인정되지는 않습니다.
결국 김하윤이 안다리에 성공해 절반을 인정받고, 곧바로 누르기에 들어가 한판승을 따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저작권 관계로 다음에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 [SBS 홈에서 영상 보기] https://news.sbs.co.kr/d/?id=N1007748563
오늘(3일) 프랑스 파리 샹드마르스 경기장에서 유도 여자 +78kg 동메달 결정전이 열렸습니다. 대한민국의 김하윤이 터키의 오즈데므르와 맞붙었습니다. 김하윤의 한판승으로 동메달을 획득하는 대한민국입니다.
경기 시작과 동시에 양 선수는 잡기 싸움을 치열하게 하며 주도권 싸움에 열을 올렸습니다. 상대가 잠깐 방심한 사이 김하윤이 허벅다리 기술로 상대의 중심을 무너뜨렸지만, 득점으로 인정되지는 않습니다. 김하윤의 잡기가 살아나지만, 오즈데므르는 지쳐 가는 게 보입니다. 결국 김하윤이 안다리에 성공해 절반을 인정받고, 곧바로 누르기에 들어가 한판승을 따냅니다.
시원한 한판승의 장면, 영상으로 함께 하시죠!
(SBS 디지털뉴스편집부)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올림픽] 시원한 한판승!…김하윤, 동메달 획득 (유도 여자 +78kg 동메달 결정전)
- "무시한다고 생각"…새벽 숭례문 지하보도서 60대 살해
- 46초 만에 기권, 악수도 거부…성별 논란에도 "문제없어"
- "11만 피해자와 논의하라"…'티메프 사태' 해법은 불투명
- 개막 전 십자인대 파열…김한솔 "웅아, 내 몫까지 파이팅!"
- '너무 낙관했나' 코스피 2,700선 무너져…미 고용지표 촉각
- 이진숙 방통위원장 탄핵안 국회 통과…사흘 만에 직무정지
- '도쿄 챔피언'에 막혔지만…신유빈, 동메달 기회 남았다
- 노모 몸에 시퍼런 멍자국…주간보호센터서 폭행 피해 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