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리, 안와골절 수술 후 '손흥민 마스크' 등판 "본캐 잃고 쓸모 없어져" ('나는규리여')[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라 멤버 박규리가 안와골절 수술 후 '손흥민 마스크'를 쓰고 근황을 전했다.
박규리는 "얼마전에 안와골절 이쪽을 부상 당해서 수술을 했다. 가는 병원마다 제가 손흥민 선수랑 똑같은 부위를 다쳤다고 했다"면서 "아직 붓기가 조금 남아있는 상태라서 얼굴을 보여드리는게 불편하시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제가 직접 제안해 마스크를 쓰게 됐다"고 마스크를 쓴 이유를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카라 멤버 박규리가 안와골절 수술 후 '손흥민 마스크'를 쓰고 근황을 전했다.
2일 유튜브 채널 '나는규리여'에는 '박규리, 안와골절 레츠고'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박규리는 안와 골절 수술 후 영상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했다. 마스크를 쓰고 등장한 그는 "기자회견 같다", "안녕하세요. 손흥민 입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박규리는 "얼마전에 안와골절 이쪽을 부상 당해서 수술을 했다. 가는 병원마다 제가 손흥민 선수랑 똑같은 부위를 다쳤다고 했다"면서 "아직 붓기가 조금 남아있는 상태라서 얼굴을 보여드리는게 불편하시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제가 직접 제안해 마스크를 쓰게 됐다"고 마스크를 쓴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토트넘 옷도 입고, 유니폼을 못 구했다"면서 '손흥민 세트' 임을 강조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박규리는 "회복에 전념을하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다. "입이 크게 안 벌어진다. 부드러운 거는 한 달 정도 먹으라고 해가지고 계속 죽만 먹고 있다"면서 "먹방도 못해, 노래도 못해, 춤도 못 춰, 그래서 쓸모가 없다. 난 뭘하면 좋죠?"라고 좌절하기도.
이에 이날 박규리는 "연예인은 얼굴이 신분증이라는데, 일반인의 신분으로 인터넷 방송을 체험해보자"는 제작진의 제안에 첫 인터넷 방송을 경험했다. "자존감 부서지고 있는데 아무도 안 들어오면 어떻게"라며 걱정하던 그는 1명의 시청자가 방문해 대화를 나눴다. 하지만 알고보니 매니저였던 것.
인터넷 방송 체험 후 박규리는 "일본 활동 초반에 Bar 같은데 혼자 찾아가서 마시면, 바텐더 분들이랑 얘기를 한다"면서 "근데 그분들은 나를 모른다. 나라는 걸 숨기고 얘기했을 때 반응들? 그때 신선함을 많이 느꼈다. 그런 느낌을 오랜만에 받아봤다. 이 마음을 잃지 말고 본업도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지난달 박규리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박규리 배우가 개인 일정 중 광대 골절과 안와 골절을 입어 병원에 방문 후 정밀 검사를 받았다"며 "그 결과 부상 위치를 고려하여 수술을 진행해야 하고 수술부터 회복까지 4-5주 정도 소요된다는 전문 의료진의 안내를 받았다"고 밝혔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얼굴 부상 소식에 성형 의혹, 교제 폭력 등의 억측과 루머가 쏟아졌고, 소속사 측은 "개인 일정을 소화하다가 낙상 사고를 당해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박규리 역시 "다친 사람에게 그러고들 싶을까. 말로 얼마나 큰 업보를 받으시려고 그럴까"라고 속상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그런 가운데, 안와골절 수술 후 박규리는 SBS 파워FM '영스트리트' 스페셜 DJ 로 활동을 재개한다. 그는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간 '영스트리트' 청취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형 고소’ 박수홍 “주면서 상전 모시냐? 치사하고 불쾌” 분노 (동치…
- [종합] 인기 걸그룹 前 멤버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 사고로 요절한 정은임 아나운서, AI로 다시 만난다
- "결혼 하기 싫었던 이유=부모님" 손담비, 母에 눈물로 털어놓은 진심 (…
- 파리 올림픽 개막식서 ‘중요부위 노출’ 의혹..논란 일파만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