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소 시스템 구축” 박서준, 뉴욕대 경영학과 이서진 덕에 춤사위 여유(서진이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셰프로 분한 배우 박서준이 이서진 덕에 여유를 찾았다.
이날 이서진은 어마어마한 오픈런 줄을 확인하곤 같은 서빙 팀 최우식에게 "오늘은 10분 단위로 끊어서 손님을 받을까 봐"라고 말했다.
이서진은 그렇게 하려는 이유를 묻자 "한꺼번에 다 몰리니까 너무 주방이 복잡해져서"라고 설명했다.
이후 시작된 장사, 이서진의 아이디어 덕에 가게는 생각 이상으로 여유롭게 굴러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셰프로 분한 배우 박서준이 이서진 덕에 여유를 찾았다.
8월 2일 방송된 tvN 예능 '서진이네2' 6회에서는 박서준이 셰프로 재출격한 서진뚝배기 영업 4일 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서진은 어마어마한 오픈런 줄을 확인하곤 같은 서빙 팀 최우식에게 "오늘은 10분 단위로 끊어서 손님을 받을까 봐"라고 말했다. 이서진은 그렇게 하려는 이유를 묻자 "한꺼번에 다 몰리니까 너무 주방이 복잡해져서"라고 설명했다.
앞서 서진뚝배기는 손님들을 한꺼번에 받은 탓 10분도 안돼 몰린 주문으로 멘붕에 처한 바 있었다. 이에 서빙 지연도 불가피했다. 이 속도를 어떻게 맞출지 고민하던 이서진이 10분 단위로 손님을 끊어서 받는 아이디어를 낸 것. 이서진은 계획대로 웨이팅 리스트를 받았다.
이후 시작된 장사, 이서진의 아이디어 덕에 가게는 생각 이상으로 여유롭게 굴러갔다. 박서준은 이에 "이 정도면 한 달도 한다. 역시 뉴욕대 경영학과. 날이 갈수록 성장한다"며 가위를 들고 엿장수 춤사위까지 보여줬다. 박서준은 "비로소 시스템이 구축된 것 같다. 웃음이 난다. 이렇게 할 수 있는 걸"이라며 그 누구보다 이 상황에 만족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이동국 딸 재시, 모노키니 성숙美 언제 이렇게 컸나…쌍둥이 재아도 깜짝 “할 말 까먹었어”
- 기성용♥한혜진 딸, 태어나보니 월클 손흥민이 삼촌‥아빠 찬스 제대로
- 고소영, 얼굴도 안 가리고 스코틀랜드 관광지 활보‥깔깔이 입어도 여신
- ‘세븐♥’ 이다해, 맛집 찾아다녀도 한줌 개미허리‥비현실적 몸매
- 고현정, 하나뿐인 올케 수제 선물에 감동 “고맙고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