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토마토축제에 BTS가?…RM, 깜짝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 복무 중인 그룹 BTS(방탄소년단) 멤버 RM이 강원 화천군에서 열린 '2024 화천토마토축제' 무대에서 2일 '깜짝 공연'을 펼쳤다.
강원 화천군에 있는 육군 15사단에서 복무 중인 RM은 이날 오후 7시부터 진행된 승리부대 장병의 날 행사에 참석해 공연했다.
예고 없이 무대에 오른 RM을 만난 주민과 관광객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휴대전화로 RM의 공연 모습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관광객, 주민들 '들썩'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군 복무 중인 그룹 BTS(방탄소년단) 멤버 RM이 강원 화천군에서 열린 '2024 화천토마토축제' 무대에서 2일 '깜짝 공연'을 펼쳤다.
강원 화천군에 있는 육군 15사단에서 복무 중인 RM은 이날 오후 7시부터 진행된 승리부대 장병의 날 행사에 참석해 공연했다.
무대에서 약 20여분간 색소폰 연주를 펼친 RM은 시종일관 밝은 표정이었다.
RM은 앞서 공연을 앞두고 열린 리허설에서는 검은색 티에 '15사단 군악대'라고 적힌 윗옷과 상병 계급장을 단 모자를 착용했다.
이후 본 공연에선 군악대 복장을 차려입고 관객과 만났다.
예고 없이 무대에 오른 RM을 만난 주민과 관광객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휴대전화로 RM의 공연 모습을 담았다. 일부는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RM은 지난해 12월 현역으로 입대해 군악대에서 복무 중이며, 전역 예정일은 내년 6월이다.
화천군 관계자는 "방탄소년단 RM의 공연 소식을 알지 못했다가 리허설 때 그가 등장하는 모습을 보고 많은 기대를 했다"며 "관광객과 주민들이 우연히 만난 RM의 모습을 보고 화천토마토축제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가져가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nature68@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겹살은 알루미늄 포일에 구워야 제맛” 이러다 큰일 난다
- “나도 모르게 빙그레 웃더라”…신유빈의 ‘먹방’ 화제 [파리2024]
- ‘모텔 대실 신화’ 야놀자의 굴욕…‘얕잡아’ 본 여기어때에 당했다
- ‘연예인 부부, 미용실서 350만원 먹튀’ 에 자영업자 "경찰에 신고해야 하나?”
- 이근, 가세연 직격…"김세의, 다음은 너야 잘가라"
- “왕뚜껑 아니야?” 美 야구팀 입은 ‘김치’ 유니폼…벌써 3년째, 무슨 일?
- "여자라면 먹고싶다" 야구 중계 중 성희롱 발언 캐스터…결국 대기발령
- 쯔양 “전남친 성폭행으로 임신…명의도용은 몰랐다"
- “쪽팔리게 그게뭐냐, 확실하게 보여주자” 폭주족 모집글 올린 ‘패기의’ 10대 최후
- "유흥업소 성폭행 의혹" 의원님 누군가 봤더니…"준비된 청년" 고용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