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지애, 청춘물 ‘실전 연애학개론’ 주연 낙점
배우 유지애가 숏폼 드라마 ‘실전 연애학개론’(극본/연출 황경성)으로 돌아온다고 전했다.
모태솔로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고자극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 ‘실전 연애학개론’(극본/연출 황경성)은 모든 것을 글로만 섭렵하고 실전 연애 경험은 전무한 여자 주인공 조희수가 완벽한 연애 선수 최도혁을 만나 사랑에 빠지며 진짜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20대 청춘 남녀들이 솔직한 연애 고민 속에서 진짜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아낸다.
유지애는 ‘실전 연애학개론’에서 풋풋한 대학교 신입생으로 변신, 연애 상담의 달인이지만 실제 연애 경험은 제로인 여주인공 조희수 역을 맡아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분 내외의 숏폼 드라마를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숏폼 드라마 플랫폼 ‘비글루(Vigloo)’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실전 연애학개론’은 기존 드라마보다 짧으면서 빠른 전개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몰입도를 높이며 보는 이들을 단숨에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유지애는 영화 ‘바람개비’와 MBC 드라마 ‘세 번째 결혼’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받으며 배우로서 탄탄하게 커리어를 다져오고 있다. 그는 ‘실전 연애학개론’을 통해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며 도파민 터지는 설렘 가득한 청춘 연기로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지애가 여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칠 숏폼 드라마 ‘실전 연애학개론’은 글로벌 숏폼 드라마 플랫폼 ‘비글루(Vigloo)’를 통해 8월 1일부터 공개가 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