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자인진흥원 ‘마을기업 상품 디자인 개선 프로그램’ 수혜·수행 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부산시와 오는 22일까지 '마을기업 디자인 개선 프로그램'의 수혜·수행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의 수혜기업은 부산 마을기업이며 수행기업으로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중 시각디자인 분야, 제품디자인분야 또는 시각디자인 분야, 제품디자인 분야를 포함한 종합디자인 분야로 신고를 필한 업체만이 신청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을기업 디자인 개선 프로그램’은 부산시 소재 마을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개발, 패키지디자인 개발, 제품디자인개발 분야를 지원하며 최종 2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의 수혜기업은 부산 마을기업이며 수행기업으로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중 시각디자인 분야, 제품디자인분야 또는 시각디자인 분야, 제품디자인 분야를 포함한 종합디자인 분야로 신고를 필한 업체만이 신청 가능하다.
수혜기업과 수행기업은 컨소시엄을 구성해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부산 소재의 수혜·수행기업은 부산디자인진흥원 홈페이지에서 공고문·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오는 22일 오후 3시까지 진흥원에 직접 방문해 신청서를 접수해야 한다.
강필현 원장은 “부산지역 마을기업을 위한 역량강화지원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자립 성장을 위한 선순환 생태계 조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진흥원은 마을기업의 브랜딩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김태현 기자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이, 인어 그 자체…남태평양서 프리 다이빙 대단 (정글밥)
- 박민영, ‘37kg 기아 몸매’서 그나마 좀 살아났네 [DA★]
- 이혜정·고민환, 촬영 중 고성+삿대질…아찔한 돌발 상황 (한이결)
- 여에스더, 의사 며느리 공개…여배우 뺨치는 미모까지 (가보자GO)
- 김종민 9월 결혼설♥ 또 언급, 문세윤에 조언까지 (데면데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