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스폰지밥 25주년 기념 고객 체험형 팝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 센텀시티가 애니메이션 '스폰지밥'의 탄생 25주년을 맞이해 고객 체험형 팝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인생은 스폰지밥처럼'을 테마로 한 이번 행사는 스폰지밥이 살고 있는 '비키니시티'를 구현해 무더운 여름철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시원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스폰지밥 영혼의 단짝 뚱이처럼 친구와 동일 색상의 모양을 동시에 선택하면 '아크릴 키링'을, 대기하는 고객을 위한 가챠 이벤트에서는 방문증·부채·스티커 등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생은 스폰지밥처럼’을 테마로 한 이번 행사는 스폰지밥이 살고 있는 ‘비키니시티’를 구현해 무더운 여름철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시원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스폰지밥의 2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들도 준비돼 있다.
스폰지밥이 사랑하는 ‘게살 버거’를 만드는 ‘집게리아’에서는 제한 시간 내 햄버거 패티를 빠르게 뒤집는 고객에게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권’을 증정한다.
스폰지밥 영혼의 단짝 뚱이처럼 친구와 동일 색상의 모양을 동시에 선택하면 ‘아크릴 키링’을, 대기하는 고객을 위한 가챠 이벤트에서는 방문증·부채·스티커 등을 증정한다.
또한 스펀지밥 팝업 방문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스폰지밥 풍선’ 또는 ‘뚱이 풍선’ 중 선택할 수 있다.
시원한 ‘스폰지밥캉스’의 포토존과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백화점 지하 2층 중앙광장에서, 다양한 굿즈는 오는 15일까지 지하 2층 하이퍼 스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김태현 기자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이, 인어 그 자체…남태평양서 프리 다이빙 대단 (정글밥)
- 박민영, ‘37kg 기아 몸매’서 그나마 좀 살아났네 [DA★]
- 이혜정·고민환, 촬영 중 고성+삿대질…아찔한 돌발 상황 (한이결)
- 여에스더, 의사 며느리 공개…여배우 뺨치는 미모까지 (가보자GO)
- 김종민 9월 결혼설♥ 또 언급, 문세윤에 조언까지 (데면데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