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신곡 ‘Save me’ 뮤직비디오 티저 속 벅차오르는 사운드 + 애니메이션 조합 영상美

손봉석 기자 2024. 8. 2. 20: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신곡 ‘Save me’(세이브 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오는 5일 새 디지털 싱글 ‘Open ♭eta v6.3’(오픈 베타 버전6.3)을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SNS 채널에 타이틀곡 ‘Save me’ 뮤비 티저를 게재했다.

‘Save me’ 티저는 벅차오르는 사운드를 배경으로 서정적인 애니메이션 장면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밝은 멜로디와는 상반되는 사막과 광활한 대지, 가파른 계단을 끊임없이 오르는 한 인물의 여정이 그려지며 아련하면서도 공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미지의 공간 속 커다란 손과 어디론가 힘차게 날아가는 인물을 영상에 담았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올해 4월부터 ‘2024 Xperiment Project’(2024 엑스페리먼트 프로젝트)를 전개 중이다. 디지털 싱글 시리즈 ‘Open ♭eta’, 콘서트 시리즈 ‘Closed ♭eta’(클로즈드 베타)로 구성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며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펼치고 있다.

‘Open ♭eta v6.3’ 타이틀곡 ‘Save me’는 앞서 6월 ‘소년만화’, 7월 ‘LOVE and FEAR’(러브 앤드 피어)를 잇는 ‘Open ♭eta’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새 디지털 싱글에는 타이틀곡 ‘Save me’와 수록곡 ‘XH_waves_75’(엑스에이치_웨이브스_75) 총 2곡이 수록된다. 청춘 에너지를 담은 ‘소년만화’, 시니컬함이 돋보이는 ‘LOVE and FEAR’로 다채로운 음악성을 선사한 밴드 엑디즈의 신곡 ‘Save me’에 관심이 집중된다.

새 디싱 발매에 앞서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Xdinary Heroes Concert <Closed ♭eta: v6.3>’을 개최한다. 이들은 올해 4월, 5월~6월, 7월 그리고 8월 공연까지 국내 공연 4연속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8월 콘서트에서는 신곡 ‘Save me’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관중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 지난달 17일~18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21일 뉴욕에서 데뷔 첫 북미 쇼케이스 투어 ‘Xdinary Heroes Showcase in USA <Troubleshooting>’(<트러블슈팅>)을 성료하고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했다. ‘차세대 슈퍼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새 디지털 싱글 ‘Open ♭eta v6.3’과 타이틀곡 ‘Save me’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