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화장 20살 때 시작…성인 된 연습생은 꾸미라고" ('하이슬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메이크업을 시작한 계기에 대해 밝혔다.
2일 유튜브 채널 '하이슬기'에서는 '갑자기 스케줄 취소..? 오히려 좋아. 엄마랑 데이트, 첫 셀프 GRWM' 영상이 공개됐다.
이어 슬기는 엄마와 함께 즐기는 느긋한 일요일 데이트를 보여주었다.
슬기는 "원래 연습이 있었는데, 취소돼서 좀 더 꾸며서 엄마랑 데이트를 즐기려고 한다"라며 메이크업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메이크업을 시작한 계기에 대해 밝혔다.
2일 유튜브 채널 '하이슬기'에서는 '갑자기 스케줄 취소..? 오히려 좋아. 엄마랑 데이트, 첫 셀프 GRWM'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슬기는 "큰 변화가 있다. 바로 염색을 했다. 너무 어색하지 않냐. 밝은 머리에서 확 블랙이 됐다. 원래 금방 질려하는 타입이라 변화를 줘야 하거든요. 좀 귀신 같기도 하다"라며 오랜만에 한 흑발을 어색해했다.
이어 슬기는 엄마와 함께 즐기는 느긋한 일요일 데이트를 보여주었다. 슬기는 엄마표 애호박볶음을 기다리며 새우젓 유통기한이 24년 1월까지라고 말했지만, 엄마는 "새우젓은 괜찮다"라며 버리지 말라고 했다. 슬기는 엄마표 집밥을 맛있게 먹은 후 엄마를 위해 식후 커피를 만들었다.
엄마와 커플 잠옷을 입은 슬기는 커피와 함께 대만 간식 펑리수를 먹었다. 슬기는 "엄마가 올 때마다 싹 청소를 해주신다"라고 했고, 슬기 엄마는 "자주 못 오니까"라며 슬기를 생각했다. 슬기가 "촬영할 때 목소리가 달라진다"라며 엄마, 아빠가 카메라를 의식한다고 하자 엄마는 "그럼. 평상시처럼 하면 되겠어?"라며 우아한 목소리로 답했다.
슬기는 "원래 연습이 있었는데, 취소돼서 좀 더 꾸며서 엄마랑 데이트를 즐기려고 한다"라며 메이크업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슬기는 자연스러운 오버립을 연출하고, 무쌍 메이크업 꿀팁을 알려주었다. 슬기는 "아이라인이 또렷하게 보이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섀도우로 음영만 주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슬기는 "제가 처음 화장을 시작한 게 20살 때다. 성인이 된 연습생들은 좀 꾸미라고 했다. 학생 땐 안 꾸민 게 예쁘지 않냐. 근데 성인이 된 후부턴 스스로를 꾸밀 줄 알아야 하지 않냐. 혼자 화장품도 사보고 아이라인도 그려봤다. 그땐 아이라인도 두껍게 그렸다. 화장에 소질이 있다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우물 안 개구리였다"라고 밝혔다. 이후 슬기는 엄마와 함께 성수동 데이트를 즐겼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하이슬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만족스러우면 장기근속 한다...'Z세대'도 이직하기 싫다
- 친형에 재산 빼앗긴 박수홍, 또 눈물나는 소식 전했다
- 음주운전 개그맨으로 지목...김대범, 무거운 입장 전했다 '충격'
- "이혼+건강악화+수입0원"...전 국민이 아는 톱스타, 무너졌다
- '쇼미' 프로듀서 출신 유명 래퍼, 행인 폭행...누군지 특정됐다
- 평생 50kg 넘은 적 없다는 女배우...
- 박나래 주변에 '사기꾼' 있었다...충격 소식
- "병역 기피가 아닙니다…" 조정석, 슬픈 '군면제' 이유 공개됐다
- 의사 남편 만나 잘 사는 줄...오영실, 가슴 아픈 소식 전했다
- '한글 타투' 새긴 이탈리아 올림픽 선수...뜻 보니 '소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