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인어 그 자체…남태평양서 프리 다이빙 대단 (정글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유이가 '정글밥'에서 남다른 수영 실력을 뽐낸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정글밥' 유이 티저 영상에서는 남태평양의 푸른 바다를 자유롭게 누비는 유이의 모습이 담겼다.
아름다운 남태평양을 배경으로 펼쳐질 유이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미지의 정글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한식 메들리 SBS '정글밥'은 오는 8월 13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유이가 ‘정글밥’에서 남다른 수영 실력을 뽐낸다.
오는 13일(화) 첫 방송되는 SBS 신규 예능 ‘정글밥’은 원시 부족의 야생 식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한식 문화를 정글 구석구석 전파하는 글로벌 식문화 교류기를 담은 프로그램.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정글밥’ 유이 티저 영상에서는 남태평양의 푸른 바다를 자유롭게 누비는 유이의 모습이 담겼다. 수영 선수 출신인 유이는 영상 속에서 ‘인천 인어’라는 별명에 걸맞게 탁월한 잠영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앞서 유이는 한 매체 인터뷰를 통해 ‘정글밥’을 위해 프리 다이빙을 배우기 시작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원시 부족의 아이들과 교류하는 유이의 모습도 공개됐다. 유이는 아이들과 자연스럽게 손잡고 걸어가며 이름을 물었고, 한 아이가 “하연이”라고 답하자 “너무 한국인 이름 같다. 하연아~”라며 사랑스럽게 불렀다. ‘정글밥’을 통해 유이는 순수한 대자연 속에서 친근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과 건강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아름다운 남태평양을 배경으로 펼쳐질 유이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미지의 정글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한식 메들리 SBS ‘정글밥’은 오는 8월 13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만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민영, ‘37kg 기아 몸매’서 그나마 좀 살아났네 [DA★]
- ‘발리 모아나’ 허가윤, 건강미 넘치는 수영복 자태 [DA★]
- 이혜정·고민환, 촬영 중 고성+삿대질…아찔한 돌발 상황 (한이결)
- 여에스더, 의사 며느리 공개…여배우 뺨치는 미모까지 (가보자GO)
- 김종민 9월 결혼설♥ 또 언급, 문세윤에 조언까지 (데면데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