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시母 칭찬받을만 하네..푸짐한 저녁상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식탁을 가득 채운 푸짐한 저녁상을 자랑했다.
2일 이민정은 개인 계정에 "어제의 먹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민정은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대하구이까지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을 추가하는 등 N첩 반상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민정은 배우 이병헌과 지난 2013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이민정이 식탁을 가득 채운 푸짐한 저녁상을 자랑했다.
2일 이민정은 개인 계정에 “어제의 먹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각종 나물부터 전, 김치 등 다양한 한식이 가득 놓여진 푸짐한 한상차림을 완성한 모습이 담겼다. 평소 이민정은 일은 물론, 요리, 베이킹, 육아 모두 최선을 다하는 스타일로 알려진 바. 이민정은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대하구이까지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을 추가하는 등 N첩 반상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민정은 배우 이병헌과 지난 2013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또한 이민정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빌런즈’에 출연, 공개를 앞두고 있다. ‘빌런즈’는 초정밀 위조지폐 ‘슈퍼노트’를 둘러싼 악인들의 피 튀기는 충돌과 대결을 그린 범죄 드라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이민정’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