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속 비치는 옷으로 과감함 UP... 분위기는 '1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제가 검은색 옷과 천을 걸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2일 블랙핑크 로제가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하며 팬에게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로제는 허벅지 위까지 짧은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있다.
로제는 그 위로 속이 다 비치는 검은색 얇은 천을 머리부터 시작해 뒤집어 쓰고 있는데, 제대로 살펴보기 전까지는 마치 비치는 의상을 걸친 것처럼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산하 기자] 로제가 검은색 옷과 천을 걸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2일 블랙핑크 로제가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하며 팬에게 근황을 전했다. 그 중 검은색 비치는 패션이 눈에 띈다.
사진 속 로제는 허벅지 위까지 짧은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있다. 원피스의 하단 부분은 브라운 컬러의 독특한 디자인의 천이 덧대어져 있다. 로제는 그 위로 속이 다 비치는 검은색 얇은 천을 머리부터 시작해 뒤집어 쓰고 있는데, 제대로 살펴보기 전까지는 마치 비치는 의상을 걸친 것처럼 보인다.
검은 천이 얼굴과 팔 부분을 가리고 있어 정확히 보이는 건 다리 뿐이다. 로제는 신발을 신지 않고 맨발로 서있다. 한 손은 허리 위에 올려두고 한쪽 다리를 세워 거울 앞에서 포즈를 잡고 있다.
로제가 아무런 카메라나 스마트폰을 들고 있지 않은 것을 통해 다른 누군가가 찍어줬다는 것을 유추할 수 있다.
사진을 본 팬들은 "로제의 미적 감각이 너무 마음에 든다", "무슨 사진을 찍든, 어떤 옷을 입든 모든 걸 소화해내", "로제는 메이크업이 필요 없어, 메이크업은 로제가 필요해", "어쩜 저렇게 말랐는데도 몸매가 예쁠 수가 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함께 올라온 사진 중에는 로제가 하늘을 향해 다리를 쭉 뻗은 사진도 있는데, 굴곡 없이 쭉 뻗은 긴 다리에 비율이 얼마나 좋은지 다시 한 번 체감하게 된다.
한편, 로제는 최근 프로듀서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로제는 오는 9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는 블랙핑크 8주년 기념 영화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IN CINEMAS'(블랙핑크 월드 투어 [본 핑크] 인 시네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김산하 기자 ksh1@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만족스러우면 장기근속 한다...'Z세대'도 이직하기 싫다
- 친형에 재산 빼앗긴 박수홍, 또 눈물나는 소식 전했다
- 음주운전 개그맨으로 지목...김대범, 무거운 입장 전했다 '충격'
- "이혼+건강악화+수입0원"...전 국민이 아는 톱스타, 무너졌다
- '쇼미' 프로듀서 출신 유명 래퍼, 행인 폭행...누군지 특정됐다
- 평생 50kg 넘은 적 없다는 女배우...
- 박나래 주변에 '사기꾼' 있었다...충격 소식
- "병역 기피가 아닙니다…" 조정석, 슬픈 '군면제' 이유 공개됐다
- 의사 남편 만나 잘 사는 줄...오영실, 가슴 아픈 소식 전했다
- '한글 타투' 새긴 이탈리아 올림픽 선수...뜻 보니 '소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