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연하♥' 개리, 그림 같은 발리 여행... "신혼부부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개리가 가족들과 발리에서 보내는 여행사진을 공개했다.
1일 개리는 자신의 계정에 '젊을 때 발리 안가고 뭐했던거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개리와 그의 아내가 다정히 시선을 마주보고 있기도 하고, 그림같은 풍경 속에서 세 사람이 함께 거닐기도 했다.
개리의 아내 김세은 씨 역시 발리 여행을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은비 기자] 가수 개리가 가족들과 발리에서 보내는 여행사진을 공개했다.
1일 개리는 자신의 계정에 ‘젊을 때 발리 안가고 뭐했던거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개리와 그의 아내가 다정히 시선을 마주보고 있기도 하고, 그림같은 풍경 속에서 세 사람이 함께 거닐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와라’, ‘새겨듣겠다’, ‘정말 그정도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개리의 아내 김세은 씨 역시 발리 여행을 공유했다. 2일 그녀의 계정에는 ‘haone in paradis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아름다운 휴양지의 풍경과 세 사람의 모습이 어우러져 보는 이로 하여금 흐뭇함을 자아냈다.
특히 개리가 아내의 손을 붙잡고 모래사장에서 찍은 사진은 달달한 부부의 모습을 드러냈다.
또 김세은은 발리에서 입은 자신의 옷에 대한 질문에 “7만원으로 완성된 발리룩! 나름 꿀정보죠? 문의 많아서 올려요 광고 아니고 내돈내산(사실 저 살때는 더 쌌는데 가격이 좀 올랐네요)”라며 단돈 7만원으로 완성한 패션을 자랑했다.
한편, 개리는 2017년 10살 연하인 김세은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같은 해 아들 하오를 낳았다. 이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들과 함께 출연해 부자케미를 뽐냈다.
개리는 2022년 리쌍의 멤버 길이 리쌍의 재결합에 대해 암시한 것에 대해 ‘사실무근 해체됨’이라 남기기도 했다. 그는 2020년 앨범 '2020'을 발매한 이후 별다른 앨범 소식을 전하지는 않고 있다.
정은비 기자 jeb@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만족스러우면 장기근속 한다...'Z세대'도 이직하기 싫다
- 친형에 재산 빼앗긴 박수홍, 또 눈물나는 소식 전했다
- "억울함의 아이콘" 김대범, 아토피·공황장애→음주운전·이혼 오해 (특종세상)
- 정재용 "코로나 후유증으로 폐 80% 염증... 말도 몇 마디 못 해" ('아빠는 꽃중년')
- '쇼미' 프로듀서 출신 유명 래퍼, 행인 폭행...누군지 특정됐다
- 77세 정영숙, 오지호·현영도 놀란 팔 근육 "평생 50kg 넘은 적 없다" (퍼펙트라이프) [종합]
- 박나래 주변에 '사기꾼' 있었다...충격 소식
- 조정석 "스무살에 父 떠나보내고 가장 돼, 7년간 단 보름 쉬며 공연"('유퀴즈')[종합]
- 오영실 "母 혈관성 치매, 일 그만두고 돌보고 싶지만" 오열 ('엄지의 제왕')
- '한글 타투' 새긴 이탈리아 올림픽 선수...뜻 보니 '소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