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프라퍼티, 1400명 아동과 '스타필드 플레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지역의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원데이 문화 체험 프로그램 '2024 스타필드 플레이'(사진)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2024 스타필드 플레이는 다음달 25일까지 총 1400여 명의 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수원 및 스타필드 시티 부천·명지에서 28회에 걸쳐 진행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지역 아동센터와 협력해 올해까지 7년간 약 6200명의 아이를 스타필드로 초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지역의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원데이 문화 체험 프로그램 ‘2024 스타필드 플레이’(사진)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2024 스타필드 플레이는 다음달 25일까지 총 1400여 명의 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수원 및 스타필드 시티 부천·명지에서 28회에 걸쳐 진행된다.
스타필드 플레이는 2018년부터 시작된 신세계프라퍼티의 대표적 지역 사회공헌 활동이다. 방학을 맞은 지역 아이들을 스타필드로 초대해 각종 문화 시설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지역 아동센터와 협력해 올해까지 7년간 약 6200명의 아이를 스타필드로 초대했다. 2022년부터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철학 아래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지역 상생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직원 참여형 프로그램 ‘별꿈서포터즈’를 함께 운영 중이다.
올해 스타필드 플레이는 별꿈서포터즈의 규모와 역할을 더욱 확대해 임직원들이 지역 아동과 팀을 이뤄 직접 소통하며 활동에 참여하는 형식으로 기획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랜만에 이마트 갔다가…"왜 이렇게 싸?" 이유 알고보니
- 설마했던 78조 순식간에…'R의 공포'에 질린 한국 패닉
- "月 18만원이면 아이들 봐줘요"…인기 끌던 태권도장의 반전
- 87세에 PT 받을 정도인데…"父 병들었다" 우기는 재벌 2세
- "이제 확 달라질 겁니다" 들썩…'집값 급등' 김포에 무슨 일이
- 故 강수연 175억 압구정 건물, 누가 샀나 봤더니…[집코노미-핫!부동산]
- 중국, 한국에 4조 쏟아붓더니…"더는 못참아" 기업들 '초강수'
- "현금 25만원에 혹할 만큼 어리석지 않아"…대학생들 '규탄'
- 고덕동 아파트, 19억에 팔린지 4일 만에…난리 난 집주인들
- "서울까지 30분도 안 걸려"…집주인들 신바람 난 동네 [집코노미 집집폭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