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육청정보센터, 초등 1학년 대상‘늘봄 그림책방’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는 7월~ 12월까지 압량초, 옥곡초 1학년을 대상으로 '늘봄 그림책방'을 운영한다.
초등 1학년 위주의 맞춤형 프로그램 및 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늘봄 그림책방'은 지역 초등학교의 수요를 반영한 늘봄유형으로 운영된다.
백영애 관장은 "정보센터와 학교의 지역사회 협력으로 확장된 늘봄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희망하는 모든 학생들이 양질의 교육과 돌봄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는 7월~ 12월까지 압량초, 옥곡초 1학년을 대상으로 ‘늘봄 그림책방’을 운영한다.
초등 1학년 위주의 맞춤형 프로그램 및 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늘봄 그림책방’은 지역 초등학교의 수요를 반영한 늘봄유형으로 운영된다.
다양한 그림책 책놀이 활동을 통해 책읽기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깊이 있는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워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능력 신장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공예작품 활동도 함께 진행된다.
백영애 관장은 “정보센터와 학교의 지역사회 협력으로 확장된 늘봄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희망하는 모든 학생들이 양질의 교육과 돌봄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다.
[박종근 기자(=경북)(kbsm2477@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월 1000달러를 아무 조건 없이 줬더니…
- 대통령실, '전국민 25만원법' 거부권 시사…"3권분립 어긋나"
- 친윤 강승규 "솔직히 불만 있다"…한동훈, 김상훈 내정에 갈등 '불씨'
- 뜨는 알리·테무, 지는 티몬…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 이진숙이 선임한 공영방송 이사진 면면 살펴보니…
- 이재명·조국, 국회서 예정에 없던 2시간 '번개' 회동
- 이진숙 청문회서 MBC 직원에 '연봉' 물은 野 위원장, 이게 맞습니까?
- 김문수 "불법파업에 손배 폭탄"·"文은 김일성주의자" 입장 유지
- 유승민 "임대차 2법 폐지? 어리석은 정책…시장 이미 적응"
- 정부, 적십자사 통해 수해 피해 북한에 물자 지원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