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열애 의혹…곽튜브 폭로 나오자 반박 못하고 귀 빨개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열애 의혹에 휘말렸다.
지난 1일 ENA 예능 '현무카세'에 MBN 예능 '전현무계획'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곽튜브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곽튜브는 MC 전현무와의 폭로전에 나섰다.
전현무는 "곽튜브와 전국 여행을 다녔는데 승합차 안에서 별 얘길 다 한다. 자기도 모르게 사적인 이야기를 막 말할 때가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열애 의혹에 휘말렸다.
지난 1일 ENA 예능 ‘현무카세’에 MBN 예능 ‘전현무계획’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곽튜브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곽튜브는 MC 전현무와의 폭로전에 나섰다.
전현무는 “곽튜브와 전국 여행을 다녔는데 승합차 안에서 별 얘길 다 한다. 자기도 모르게 사적인 이야기를 막 말할 때가 있다”고 말했다.
전현무가 “곽튜브가 여자의 무장을 해제하게 하는 그런 게 있다”며 무언가 알고 있다는 듯 말하자, 곽튜브는 당황해하며 “내가 이성에게 인기가 많아 결과가 좋았으면 당당하게 말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 곽튜브는 “현무 형에게 ‘누구 만납니다’ 얘기하는 사이가 아니다. 형님이 왜 갑자기 요리에 꽂혀서 관련 프로그램을 맡았을까 생각해봐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전현무는 적극적으로 해명에 나서지 않았다. 오히려 그는 귀까지 빨개진 뒤 “다 먹었으면 너는 그만 가”라고 덧붙였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동자’ 정종철, 딸 사진 공개 후 쏟아진 걱정...“유전자 검사해 봐야 한다”
- 지연, ♥황재균과 이혼설 후 의미심장 글 올려...노래 ‘거짓말’
- 한혜진 홍천별장 들이닥친 유정수 “인테리어? 별 2개짜리” 혹평…한혜진은 ‘충격’
- 배우 하정우, 동탄 무순위 당첨자에 응답 “또 써드릴게요”
- 쿠싱 증후군으로 95kg 육박 이은하, 22kg 감량 성공 “다시 무대에서 노래하는 게 숙제”(프리한 닥
- ‘황당한 연예인병’ 배우, 350만원 미장원비 먹튀→30% 셀프 DC 입금 후 잠적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후 확달라진 모습...“더 청순해졌죠?”
- 20일만 입 연 쯔양 “성폭행으로 임신해 낙태, 전 대표가 탈세해 내가 추징금 냈다”
- ‘할머니가 호구?’ 이혜정, 고액 손녀 유치원비 당당 요구 子와 절연 고민도(동치미)
- 로버트 할리 아내, 결국 눈물 흘렸다...“그 일만 없었으면” 오열 (‘한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