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여름 휴가철 해운대 일대 신규 파트너십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운대 주요 상업시설과 파트너십을 맺고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
제휴된 업체에서는 이용객들에게 부산 아쿠아리움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구남로 상가 번영회 및 해운대 전통시장과 의미 있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해운대와 부산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들께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운대 주요 상업시설과 파트너십을 맺고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
이번 파트너십에는 새롭게 참여한 해운대 주요 시설로 구남로 46개 업체, 해운대 전통시장 85개 업체, 달맞이길 8개 업체 등 총 139개 업체가 포함됐다.
제휴된 업체에서는 이용객들에게 부산 아쿠아리움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부산 아쿠아리움은 부산에서 유일한 해양 테마파크로, 250여종, 약 1만마리의 해양 생물을 전시하고 있다. 7~8월 여름 휴가 시즌마다 20만명이 방문할 정도로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 유일하게 아쿠아리스트가 상어의 입에 직접 먹이를 넣어주는 상어 피딩쇼와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인어공주의 수중 공연은 매번 만석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구남로 상가 번영회 및 해운대 전통시장과 의미 있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해운대와 부산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들께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탄 롯데캐슬 청약 당첨됐습니다"…사칭·스미싱 문자 구별하려면?
- "얘를 죽여야 되겠다니까요"…쯔양 전 남친 음성 공개 '충격'
- '섹시의 정석'…임지연, 시선 싹쓸이하는 섹시한 슬립 드레스[엔터포커싱]
- 20대 유튜버, 택시기사 폭행하고 SNS에는 성관계 영상까지 게재
- 신유빈, 바나나→에너지젤 '먹방'…세계인들 사로 잡았다
- "소용 없다"…청약통장 포기 급증
- 'XY염색체'와 맞선 이탈리아 女선수…결국 46초만에 '기권패'
- 김종인 "김건희, 대선 전 '남편 도와달라' 부탁…尹 마음 바뀌더라"
- "너무 피곤한데 잠을 못 자"…당신을 괴롭히는 '수면 장애' [귀하신 몸]
- '풀소유 논란' 혜민스님의 조언…"빈부격차로 삶이 힘들게 느껴질 수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