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7주년' 이태빈, 광고·카페 팬서포트 인증 "감사합니다"

조연경 기자 2024. 8. 2. 1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태빈이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응답했다.

지난 26일 데뷔 7주년을 맞이한 이태빈에게 팬들의 수많은 서포트가 이어지고 있다. 이태빈 팬들은 지하철과 버스 전광판 광고는 물론 카페 이벤트, 포토부스 이벤트 등을 통해 이태빈의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축하를 전했다. 두터운 글로벌 팬층을 가진 이태빈인만큼 해외 팬들 역시 다양한 서포트로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이태빈은 데뷔 7주년 당일 자신의 SNS에 '감사합니다'라는 인사와 서포트 현장을 방문한 영상을 올렸다. 팬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해 준 이벤트 장소들을 직접 찾아가 인증 영상을 남기며 고마운 마음을 표한 것. 팬들의 사랑을 마음껏 느끼며 즐거워하는 모습 속에서 이태빈 특유의 재치 있고 잔망스러운 매력도 돋보였다. 해당 영상을 본 국내외 팬들은 댓글을 통해 다시 한번 이태빈의 데뷔 7주년을 축하하며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계속되는 팬들의 관심에 이태빈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팬들의 서포트 현장을 찾은 이태빈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이태빈은 팬들에게 남길 사인에 집중하는가 하면 좋아하는 캐릭터 인형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며 행복한 시간을 만끽했다.

이태빈은 2017년 보이그룹 마이틴으로 데뷔, 연기자로 전향 후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이어 '연애 지상주의 구역'으로 존재감을 각인 시켰다. 마카오, 서울, 홍콩에서 이어진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2024 핏-어-팻 '탭 인 유 (PIT-A-PAT 'Tab in you)'와 마카오 팬미팅 'like fate(운명처럼)'까지 연이어 성료하기도.

이태빈은 오는 6일 개막하는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로 쉼 없는 활동을 이어간다. 극 중 미국 연방 제2항소 법원의 유대인 사무직원이자 프라이어 월터의 연인 루이스 아이언슨 역을 맡은 이태빈은 당찬 캐릭터 소화력으로 무대에서도 저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