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제주-김천 29R 일정 '8월31일→9월1일'로 변경…"혹서기 선수 보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과 제주의 K리그 29라운드 일정이 하루 뒤로 미뤄진다.
한국프로축구연맹 2일 공식채널을 통해 오는 31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던 제주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29라운드 경기가 내달 1일 오후 6시로 변경됐다고 알렸다.
제주는 25일 수원FC와 리그 28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른 뒤 28일 코리아컵을 소화하고 31일 김천전까지, 6일간 3경기를 소화하는 빡빡한 일정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김천과 제주의 K리그 29라운드 일정이 하루 뒤로 미뤄진다.
한국프로축구연맹 2일 공식채널을 통해 오는 31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던 제주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29라운드 경기가 내달 1일 오후 6시로 변경됐다고 알렸다.
제주 관계자는 28일로 예정된 2024년 하나은행 코리아컵 준결승 2차전에 따라 "혹서기 선수 보호" 차원에서 일정 변경이 불가피했다고 설명했다.
제주는 25일 수원FC와 리그 28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른 뒤 28일 코리아컵을 소화하고 31일 김천전까지, 6일간 3경기를 소화하는 빡빡한 일정이었다. 경기를 하루 연기하겠다는 요청을 원정팀 김천이 받아들였다.
김천은 25일 대전하나와 홈경기를 치른 뒤 주중 경기가 없어 일정이 상대적으로 여유롭다. 29라운드를 마친 후에는 9월 A매치 휴식기에 접어든다.
제주의 코리아컵 상대는 아직 결정나지 않았다. 오는 5일 코리아컵 준결승전 조추첨식에서 상대팀과 자세한 일정이 결정난다. 코리아컵 준결승전은 21일과 28일 홈 앤 어웨이로 펼쳐진다. 준결승에 오른 팀은 제주를 비롯해 제주 광주 울산이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형 고소’ 박수홍 “주면서 상전 모시냐? 치사하고 불쾌” 분노 (동치…
- [종합] 인기 걸그룹 前 멤버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 유명 아나운서, 자동차 전복 사고로 요절 후..
- "결혼 하기 싫었던 이유=부모님" 손담비, 母에 눈물로 털어놓은 진심 (…
- 파리 올림픽 개막식서 ‘중요부위 노출’ 의혹..논란 일파만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