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SK, U15부 우승 포함 3개 종별 입상하며 i리그 접수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포SK가 김포, 고양 I리그 U15부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장동영 원장이 이끄는 김포SK U15는 지난 7월 28일(일) 통진농어민체육관에서 열린 김포고양 I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김포SK는 U12부 우승과 U10부 준우승 등 겹경사를 맞이하기도 했다.
이도윤은 "김포 고양 아이리그 농구대회 우승을 하게 된 것은 모두 끝까지 우승을 위해 달려준 팀원들 덕분이고 팀을 이끌어주신 장동영 감독님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너무 고맙고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동영 원장이 이끄는 김포SK U15는 지난 7월 28일(일) 통진농어민체육관에서 열린 김포고양 I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김포SK는 U12부 우승과 U10부 준우승 등 겹경사를 맞이하기도 했다.
한기범농구교실에 패하며 예선을 조 2위로 통과한 김포SK의 저력은 본선 무대부터 드러났다. 4강에서 한기범농구교실을 다시 만난 김포SK는 이를 갈았고 29-19로 승리하며 복수에 성공했다.
결승전에서도 이들의 상승세는 계속됐다. 훕스타와의 치열한 승부 탓에 주전 4명이 근육 경련을 호소하는 등 위기를 겪기도 했으나 승부처에서 집중력이 빛을 발한 쪽은 김포SK였다. 경기 막판까지 접전 승부를 이어간 끝에 김포SK가 훕스타를 2점 차(23-21)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도윤은 “김포 고양 아이리그 농구대회 우승을 하게 된 것은 모두 끝까지 우승을 위해 달려준 팀원들 덕분이고 팀을 이끌어주신 장동영 감독님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너무 고맙고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사진_김포SK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