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아시아 최초 골프 전문매장 서울에 개점… “직접 체험하며 혁신기술 경험하시길 추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민은 2일 아시아 최초 골프 특화 매장인 '가민 브랜드샵 강남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스코픈 린 가민 아시아 세일즈 마케팅 부사장은 "강남점은 아시아 및 한국 최초의 골프 특화 매장으로, 골프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매장이 단순한 제품 판매의 공간을 넘어 가민의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멋진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 이번 강남점 오픈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더욱 큰 성과를 이루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민 브랜드샵 강남점은 35평 규모로 가민코리아가 운영하는 18개 매장 중 가장 최근에 개장한 매장이다. 골프 관련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고 한다.
골프 특화 매장답게 스마트워치 Approach S70, 레이저 거리 측정기 Approach Z30, 클럽 센서 분석기 Approach CT10 등 가민의 골프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타석이 구비 돼 있다. 고객들은 시타석 스크린과 연동된 런치모니터 Approach R10을 이용해 드라이버부터 웨지까지 시타하고 정확한 샷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신 골프 시뮬레이터 시스템을 통해 가상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향후 가민 골프 제품의 기능과 활용법을 소개하는 교육 세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집이 TV에 왜 나와?”…10년전 살인사건 난 집이었다
- 호흡곤란에 구토…배드민턴 태극 혈전, 모든걸 불태웠다
- 쯔양 “성폭행으로 원치 않는 임신”…녹취록 공개
- “너무 귀여워” 신유빈 경기 중 주먹밥·납작복숭아 먹방 화제
- ‘XY 염색체’ 복서 강펀치에…46초만에 눈물 흘리며 기권
- 패배 후 오열한 日유도선수…“원숭이” 조롱에 결국
- 배우 박은혜 “집 안에서 뱀 허물 발견했다” 무슨 일
- 신유빈과 붙었던 61세 ‘탁구 할매’…세계 1위 만나 투혼
- 센강서 수영 후 10차례 구토한 선수, 그대로 생중계
- 송곳으로 꾹…장애인 전동 휠체어만 펑크내고 다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