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5년간 제습기 무상수리 서비스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닉스가 제습기 AS 무상수리 기간을 연장하는 관리 서비스를 도입했다.
위닉스가 내놓은 '바른 보증 케어서비스'는 제습기 구매 한 달 내 가입하면 무상보증기간을 3년 연장한다.
위닉스는 제품 관리 서비스로 케어서비스 플러스와 케어서비스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다.
공기청정기 제품군을 대상으로 하는 케어서비스 멤버십은 정기 필터 교체, 전문 세척 등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닉스가 제습기 AS 무상수리 기간을 연장하는 관리 서비스를 도입했다.
위닉스가 내놓은 '바른 보증 케어서비스'는 제습기 구매 한 달 내 가입하면 무상보증기간을 3년 연장한다. 원래 2년만 무상보증이 가능하지만, 이를 5년으로 연장했다.
가격은 9900원으로, 론칭 특가로 7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위닉스 관계자는 “약 4000명 넘는 고객이 가입했다“며 “향후 시장 수요에 따라 적용 대상 제품 확대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위닉스는 제품 관리 서비스로 케어서비스 플러스와 케어서비스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다. 케어서비스 플러스는 건조기와 공기청정기를 1회 분해세척하는 서비스다. 공기청정기 제품군을 대상으로 하는 케어서비스 멤버십은 정기 필터 교체, 전문 세척 등을 제공한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큐텐그룹 해체 수순…티·메·파크 '각자도생'
- 수자원공사, 300억 규모 업무환경 구축 사업 시동…IT서비스 vs KT 수주 경쟁
- 주주 달래기 나선 두산…“사업구조 개편, 주주 이익·회사 성장 동시 충족”
- '꿈의 배터리' R&D 본격화…현대차·LG엔솔·한화 참여
- 바이오 뜨고, 반도체 졌지만…개미들은 여전히 반도체
- 티메프 폭탄에 PG사 '비상', 카드사는 '뒷짐'
- 이재명, 호남에서도 압승… 한준호·민형배, 순위 급상승
- 한국레노버, 디지털 교육 기기 17만대 공급 … 안정적 공급·강력한 보안 '탁월'
- 中 BYD 전기 해치백 '돌핀', 국내 임시 운행 중
- 김성하 한국오라클 지사장, “멀티 클라우드 시대, 오라클 OCI 점유율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