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입문용 휴대용 키보드 2종 출시… 410가지 악기 효과 탑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2일 새로운 입문용 휴대용 키보드 'PSR-E283'와 'YPT-28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PSR-E283'과 'YPT-280'은 가격대비 뛰어난 가치와 성능을 제공하는 입문자용 휴대용 키보드다. 이 키보드를 통해 초보자와 어린이, 학생들이 피아노 기초를 더욱 즐겁게 배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SR-E283’과 ‘YPT-280’은 야마하 정통 그랜드 피아노 소리를 포함하여 410개의 다양한 악기 음향과 효과를 낸다. 초보자를 위한 3단계 레슨 기능과 퀴즈 모드를 통해 피아노 기초 교육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며, 피아노 연습의 흥미를 유도한다. 이 외에도 손가락 하나로 코드 연주가 가능한 스마트 코드 기능과 150여 가지 자동 반주 찾기 기능을 제공하여 다양한 연주 경험을 낼 수 있다고 한다.
‘PSR-E283’은 전국 야마하 공식 대리점에서, ‘YPT-280’은 야마하뮤직코리아의 공식 온라인몰 및 직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PSR-E283’과 ‘YPT-280’은 가격대비 뛰어난 가치와 성능을 제공하는 입문자용 휴대용 키보드다. 이 키보드를 통해 초보자와 어린이, 학생들이 피아노 기초를 더욱 즐겁게 배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집이 TV에 왜 나와?”…10년전 살인사건 난 집이었다
- “너무 귀여워” 신유빈 경기 중 주먹밥·납작복숭아 먹방 화제
- 호흡곤란에 구토…배드민턴 태극 혈전, 모든걸 불태웠다
- 쯔양 “성폭행으로 원치 않는 임신”…녹취록 공개
- ‘XY 염색체’ 복서 강펀치에…46초만에 눈물 흘리며 기권
- 배우 박은혜 “집 안에서 뱀 허물 발견했다” 무슨 일
- 센강서 수영 후 10차례 구토한 선수, 그대로 생중계
- 신유빈과 붙었던 61세 ‘탁구 할매’…세계 1위 만나 투혼
- 송곳으로 꾹…장애인 전동 휠체어만 펑크내고 다녔다
- ‘일반 담배+전자 담배’ 병용 위험천만… “폐암 위험 4배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