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갈랑 브라이트 크림 출시, 자연스러운 광채 효과 견인

강석봉 기자 2024. 8. 2. 14: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스메틱 브랜드 ‘에서갈랑(ESEO GALANT)’이 새로운 ‘물광 파우더 크림 제품’인 ‘브라이트 크림(BRIGHT CREAM)’을 최근 출시했다.

에서갈랑 브라이트 크림은 파우더 가루를 크림 형태로 제작한 ‘페이스 물광 파우더 크림 제품’이다. 이 제품은 민낯 또는 기본 화장 후 사용이 가능하며 즉각적인 광채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백,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을 갖춘 기능성 화장품으로 조명을 받고 있다.

특히 에서갈랑 브라이트 크림은 쌀추출물, 우유추출물, 황련뿌리, 만다린, 드럼스틱씨, 캐모마일 꽃수, 보스웰리아 수지 등 다채로운 천연 재료를 함유한 피부 저자극성 남녀 공용 제품이다. 이러한 성분들이 조화를 이루어 피부에 촉촉함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사용 시 밀착 톤업 효과와 우유빛 광채를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겹쳐서 사용할 경우 더욱 선명하고 화사한 광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무인공향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에서갈랑 관계자는 “브라이트 크림은 크림형파우더로 차별화된 컨셉을 적용해 자체 기획 및 제작됐는데 실제로 기존 파우더 제품들과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자연스러운 광채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