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손편지 꿈에 '로또 청약' 당첨"…하정우 화답 "또 써줄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정우가 이른바 '로또 청약'이라 불렸던 '동탄 무순위 청약 당첨자' 후기에 화답했다.
하정우는 2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또 써드릴게요"라는 글과 커뮤니티 게시글 캡처 사진을 올렸다.
해당 캡처 사진은 최근 자신이 '로또 청약'에 당첨됐다고 알린 사람의 후기글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하정우가 이른바 '로또 청약'이라 불렸던 '동탄 무순위 청약 당첨자' 후기에 화답했다.
하정우는 2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또 써드릴게요"라는 글과 커뮤니티 게시글 캡처 사진을 올렸다. 해당 캡처 사진은 최근 자신이 '로또 청약'에 당첨됐다고 알린 사람의 후기글이었다.
게시자는 "294만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당첨된 행운의 사나이가 바로 접니다. 돌잔치에 가서 그 흔한 상품 타본 적 없었는데, 저에게 이런 큰 행운이 오네요. 어젯밤 꿈에 배우 하정우 씨가 저에게 정성스럽게 쓴 손 편지를 주는 꿈을 꾸었습니다. 열심히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해당 글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았고, 하정우 역시 재치 있는 반응을 보여 이목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나도 편지 써달라", "꿈에 나타나 로또 번호를 적어주고 가 달라"고 반응한 팬들의 DM도 공유했다.
하정우는 지난 7월, 데뷔 21년 만에 SNS 개설하고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준호, 압구정 '175억' 건물주 됐다…故 강수연 건물 매입
- 마술로 전하는 감동…'더 매직스타' 전국투어, 오늘(2일) 서울 콘서트 개최
- 진선규X박보경 부부, 복지부 '저출생 인식개선 공익광고' 동반 출연
- 권은비, '영스트리트' DJ 하차…"스케줄 병행 어려워 내린 결정"
- 박은혜, 집에서 '뱀허물' 발견하고 충격…"어디 숨어 있는지 알 수 없어"
- "언제나 대표님 편, 힘들 때 곁에 있겠다"…민희진, 뉴진스 다니엘 손편지 공개
- '국민그룹' god의 위엄…단독 콘서트 'CHAPTER 0' 전석 매진
- 푸바오와의 만남과 이별, 영화로…'안녕, 할부지', 9월 4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