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손편지 꿈에 로또 청약 당첨”…하정우 “또 써줄게요”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정우가 '로또 청약'이라 불리는 '동탄 무순위 청약 당첨자' 후기에 답했다.
하정우는 2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또 써드릴게요"라는 글과 커뮤니티 글 캡처 사진을 올렸다.
해당 캡처 사진에는 자신이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동탄 롯데캐슬 아파트의 무순위 청약 당첨자'라는 사람 글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정우는 2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또 써드릴게요”라는 글과 커뮤니티 글 캡처 사진을 올렸다. 해당 캡처 사진에는 자신이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동탄 롯데캐슬 아파트의 무순위 청약 당첨자’라는 사람 글이 담겼다.
게시자는 “294만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당첨된 행운의 사나이가 바로 접니다. 돌잔치에 가서 그 흔한 상품 타본 적 없었는데, 저에게 이런 큰 행운이 오네요. 어젯밤 꿈에 배우 하정우 씨가 저에게 정성스럽게 쓴 손 편지를 주는 꿈을 꾸었습니다. 열심히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썼다.
진위는 알 수 없지만, 해당 글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의 글로 주목받았다. 그리고 이 글에 하정우가 화답했다. “또 써드릴게요”라며 너스레를 떤 것.
다른 누리꾼은 청약 대신 로또 번호를 희망했다. 이 누리꾼은 “배우님 손편지가 금전운을 불러오는 건가요? 저도 한장만 써주시면 안 될까요? 하니 한 줄만요! 제발요. 오늘꿈에 나오셔서 1부터 45 숫자 중에 6개만 골라서 한 줄만 잽싸게 적어서 주고 가주시면 안 될까요? 오늘 하루종일 커피도 한모금 안 마시고 8시에 조기 취침해서 내일 8시까지 잘게요! 꼭 그사이에 한번 오셔야 해요! 꼭이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꿈에서 만나요!”라는 썼다. 그러자 하정우는 이 글도 캡처해 올려 웃음을 더하고 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별장 털렸다…“수준 이하” 분노에 촬영 중단 사태 (동네멋집2)
- 49세 성현아, 성난 등근육…엄마니까 지키는 건강 [DA★]
- 유병재 건강 악화로 응급실行 “간 수치 2000, 수술 가능성 높다고”
- ‘이규혁♥’ 손담비 “결혼하고 싶지 않았다” 양쪽 뺨 때린 모친 (아빠나)
- 박은혜, 119 요청한 긴급 상황…집에 대체 어떻게 ‘끔찍’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