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하이브리드 3.0 카고컨테이너 에디션’ 사전계약… 이달 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G는 휴가 시즌을 맞아 캠핑용품 브랜드 카고컨테이너와 협업한 '릴 하이브리드 3.0 카고컨테이너 에디션'을 선보이고 사전계약 접수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KT&G 기술력이 집약된 릴 하이브리드 3.0과 캠핑용품 브랜드 카고컨테이너의 협업은 여름 휴가 시즌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혁신 플랫폼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병행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가 시즌 맞춰 캠핑 브랜드 협업
베이지·카키 등 전용 컬러 2종
미니랜턴·카라비너 패키지 포함
이번 에디션은 카고컨테이너의 독자적인 디자인과 컬러를 살려 샌드베이지와 와일드카키 등 2종으로 출시된다. 카고컨테이너 브랜드 미니랜턴과 캠핑용고리(카라비너)가 패키지에 포함됐다. 사전계약은 세븐일레븐과 CU, GS25, 이마트24 등 편의점 앱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달 27일부터 본인이 지정한 편의점에서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사전계약 접수는 오는 10일까지 받는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9만9000원이다.
이달 말부터는 플래그십스토어 ‘릴 미니멀리움’과 온라인 공식몰 ‘릴 스토어’에서 판매가 이뤄진다. 오는 9월 9일부터는 편의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한정 수량만 판매되기 때문에 제품을 발주한 점포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릴 하이브리드는 액상형 카트리지를 교체하는 방식으로 디바이스 관리와 사용 편의를 개선한 제품이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최신 버전으로 총 3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릴 하이브리드 2.0과 동일한 모드인 스탠다드와 강한 임팩트의 클래식 모드, 예열시간을 10초로 단축하는 캐주얼 모드 등이 있다. 일시정지 기능도 있어 한 개비 스틱을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이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디바이스 작동을 잠시 멈출 수 있도록 했다. 스틱은 믹스(MIIX)를 사용한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KT&G 기술력이 집약된 릴 하이브리드 3.0과 캠핑용품 브랜드 카고컨테이너의 협업은 여름 휴가 시즌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혁신 플랫폼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병행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범 동아닷컴 기자 mbkim@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귀여워” 신유빈 경기 중 주먹밥·납작복숭아 먹방 화제
- “우리집이 TV에 왜 나와?”…10년전 살인사건 난 집이었다
- ‘XY 염색체’ 복서 강펀치에…46초만에 눈물 흘리며 기권
- 쯔양 “성폭행으로 원치 않는 임신”…녹취록 공개
- 호흡곤란에 구토…배드민턴 태극 혈전, 모든걸 불태웠다
- 배우 박은혜 “집 안에서 뱀 허물 발견했다” 무슨 일
- 송곳으로 꾹…장애인 전동 휠체어만 펑크내고 다녔다
- 신유빈과 붙었던 61세 ‘탁구 할매’…세계 1위 만나 투혼
- 센강서 수영 후 10차례 구토한 선수, 그대로 생중계
- ‘일반 담배+전자 담배’ 병용 위험천만… “폐암 위험 4배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