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하드톱 쿠페 모델 ‘사이버 GTS’ 컨셉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G가 브랜드의 감각을 계승하는 하드톱 쿠페 컨셉 모델, '사이버 GTS(Cyber GTS)'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사이버 GTS의 공개는 이번 행사의 주인공을 자처한 MG가 공개했던 만큼 더욱 특별한 공개로 평가 받는다.
공개된 사이버 GTS는 앞서 공개된 고성능 로드스터 모델, '사이버스터'를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 구성 및 디테을 갖추면서도 '하드톱 쿠페'의 매력을 강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깔끔한 실루엣과 공격적인 주행 성능의 조화 담아
이번에 공개된 사이버 GTS는 영국 굿우드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자동차 관련 행사,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Goodwood Festival of Speed 2024)’에서 공개했다.
특히 이번 사이버 GTS의 공개는 이번 행사의 주인공을 자처한 MG가 공개했던 만큼 더욱 특별한 공개로 평가 받는다.
공개된 사이버 GTS는 앞서 공개된 고성능 로드스터 모델, ‘사이버스터’를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 구성 및 디테을 갖추면서도 ‘하드톱 쿠페’의 매력을 강조한다.
실제 사이버스터에서 구현된 공격적인 프론트 엔드의 형태는 물론이고 매끄러운 실루엣, 그리고 화살표 형태의 리어 램프 등이 ‘사이버 GTS’을 완성한다.
더불어 차량의 성능도 따로 언급되지 않았다. 다만 사이버스터와 같이 고성능 전기 구동계를 통해 ‘주행의 매력’을 더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업계에 따르면 사이버 GTS는 이르면 내년, 영국 등 유럽 시장에 데뷔할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경제 오토랩 김학수 기자 autolab@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킹더랜드’의 이준호, 강남 175억 건물주 됐다…故 강수연 건물 사들여
- 개회식서 마크롱 목덜미 잡고 볼뽀뽀한 여성의 '놀라운 정체'
- '김태희 남편' 비 정지훈, 920억 강남빌딩 이어 158억 압구정동 건물까지 매입
- 홍명보 '양민혁 토트넘 진출, 한국 축구에도 좋은 일'
- [영상]연기 뭉게뭉게 나더니 순식간에 '펑'…청라 아파트서 전기차 추정차량 화재
- 임영웅, 또 기록 세웠다…'공연 실황 최초' IMAX·ScreenX 특별관 동시 개봉
- 유명 래퍼 공원서 '행인 폭행' 신고…경찰 내사 착수
- '아쉽지만 가서도 잘하길'…'양민혁 사랑' 외친 강원팬들
- 쯔양에 고소당한 '가세연' 김세의 '오히려 땡큐, 누가 거짓말했는지 다 드러날 것'
- 이혜성 '서울대 입학→공허함에 극단적 다이어트로 35kg까지 감량·폭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