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부진 속 이수근이 나선다...KBS '코미디' 살려낼까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근이 KBS 코미디를 살리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 교습소를 표방한 KBS 2TV의 페이크 다큐 '메소드 클럽'은 연기파 희극인들과 초진지 정극배우의 자존심을 건 기묘한 연기수업이자 코믹 연기 차력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수근, 이수지, 곽범이 희극인 대표 강사로 나선 가운데 백호, 황정혜, 전경민, 백예림이 고정 수강생 크루로 합류해 매회 정극 배우를 신규 수강생으로 맞아 도발적인 연기 수업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산하 기자] 이수근이 KBS 코미디를 살리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 교습소를 표방한 KBS 2TV의 페이크 다큐 '메소드 클럽'은 연기파 희극인들과 초진지 정극배우의 자존심을 건 기묘한 연기수업이자 코믹 연기 차력쇼로 기대를 모은다. 연출을 맡은 이명섭 PD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4', '홍김동전', 'ㅇㅁㄷ 지오디' 등 굵직한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코믹부터 드라마까지 타고난 감각을 인정받은 오지혜 작가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수근, 이수지, 곽범이 희극인 대표 강사로 나선 가운데 백호, 황정혜, 전경민, 백예림이 고정 수강생 크루로 합류해 매회 정극 배우를 신규 수강생으로 맞아 도발적인 연기 수업을 펼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메소드 클럽'의 신체 연기 대표 강사 이수근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이수근은 허공에 헤딩슛을 날리며, 텅 빈 경기장을 단숨에 열기가 뜨거운 축구장으로 바꿔버리는 명실상부 대표 희극인 다운 연기로 감탄을 자아낸다. 평소 몸 개그는 물론, 노련하고 재치있는 표정으로 웃음을 선사했던 이수근의 새로운 코믹 연기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이어 백호가 난감한 눈알 연기로 화제가 된 '환상거탑'을, 곽범이 '분노의 양치질' 밈을 만들어낸 '홍콩 익스프레스'를 패러디하며 이목을 사로잡는다. '핫가이'의 코믹 연기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끈다.
또한 '뷰티풀너드' 전경민이 '슬픈연가'의 소라게 장면을 패러디하자, 이수근이 도저히 못 참겠다는 듯 화면을 뚫고 나와 배꼽을 쥐게 한다. 이수근은 슬랩스틱의 대가답게 보란듯이 얼굴 모형을 통과하는 신체 연기를 선보이며, 올림픽 육상선수 버금가는 순발력과 스피드를 자랑한다.
신체 연기의 대가 이수근이 수강생들에게 가르칠 '톱클래스' 희극 연기는 과연 어떨지, 8월 26일 '메소드 클럽'에서 확인할 수있다.
한편, KBS는 시청률 저조로 '개그콘서트'를 중단했다가 재개했지만, 여전히 많은 시청자에게 선택을 받지 못하고 있다. 7월 내내 '개그콘서트'는 닐슨코리아 기준 평균 2.3~2.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새로운 KBS의 개그 프로그램이 성공할 수 있을지 코미디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김산하 기자 ksh1@tvreport.co.kr / 사진= KBS 2TV '메소드클럽'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형에 재산 빼앗긴 박수홍, 또 눈물나는 소식 전했다
- 음주운전 개그맨으로 지목...김대범, 무거운 입장 전했다 '충격'
- "이혼+건강악화+수입0원"...전 국민이 아는 톱스타, 무너졌다
- '쇼미' 프로듀서 출신 유명 래퍼, 행인 폭행...누군지 특정됐다
- 평생 50kg 넘은 적 없다는 女배우...
- 박나래 주변에 '사기꾼' 있었다...충격 소식
- "병역 기피가 아닙니다…" 조정석, 슬픈 '군면제' 이유 공개됐다
- 의사 남편 만나 잘 사는 줄...오영실, 가슴 아픈 소식 전했다
- '한글 타투' 새긴 이탈리아 올림픽 선수...뜻 보니 '소름' 입니다
- '이혼' 서동주가 알려주는 평생 살수 있는 남자 조건...인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