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와인 페스티벌’ 8~9일 청주문화제조창서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농업기술원 와인연구소는 오는 8~9일 청주문화제조창 본관 1층에서 '썸머 와인 페스티벌'을 연다고 2일 밝혔다.
도내 와이너리 16곳이 참여하는 이 행사에선 각종 품평회에서 수상한 와인 등 106종을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다.
와인 할인행사, 와인 경매, 통기타 연주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윤향식 와인연구소장은 "썸머와인 페스티벌은 충북에서 생산된 다양하고 품질 좋은 와인을 맛보고, 나만의 와인을 찾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농업기술원 와인연구소는 오는 8~9일 청주문화제조창 본관 1층에서 ‘썸머 와인 페스티벌’을 연다고 2일 밝혔다.
도내 와이너리 16곳이 참여하는 이 행사에선 각종 품평회에서 수상한 와인 등 106종을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다.
캠벨얼리와 머루로 만든 레드와인, 청수 화이트와인, 그리고 샤인머스캣 스파클링와인 이외에도 사과와 블루베리로 만든 다양한 향과 맛을 지닌 와인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와인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온다’ 프리마켓 34개 업체도 참여한다.
와인 할인행사, 와인 경매, 통기타 연주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윤향식 와인연구소장은 “썸머와인 페스티벌은 충북에서 생산된 다양하고 품질 좋은 와인을 맛보고, 나만의 와인을 찾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청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풀소유 논란' 혜민스님의 조언…"빈부격차로 삶이 힘들게 느껴질 수 있지만"
- 20대 유튜버, 택시기사 폭행하고 SNS에는 성관계 영상까지 게재
- 'XY염색체'와 맞선 이탈리아 女선수…결국 46초만에 '기권패'
- 가세연, 쯔양 녹취록 공개에…"여론 선동, 물타기 하지 말라"
- 신유빈, 바나나→에너지젤 '먹방'…세계인들 사로 잡았다
- "너무 피곤한데 잠을 못 자"…당신을 괴롭히는 '수면 장애' [귀하신 몸]
- "소용 없다"…청약통장 포기 급증
- 새벽 서울 지하보도서 60대 여성 살해한 남성 '긴급체포'
- "임금손실 부담됐나?"…삼성전자 노조, '총파업' 25일 만에 업무 복귀
- 하반신 마비인데…장애인 휠체어 바퀴 상습적으로 펑크내는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