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여름 싱글 '아뜨뜨뜨' 8일 발매… 초고속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MCND(엠씨엔디)가 여름 싱글로 돌아온다.
MCND(캐슬제이·빅·민재·휘준·윈)는 오는 8일 데뷔 후 첫 여름 싱글 '아뜨뜨뜨'를 발매한다.
이번 여름 싱글 '아뜨뜨뜨'는 MCND가 카리스마 넘치는 모험은 잠시 내려두고, '아뜨뜨뜨'한 태양을 고스란히 담아낸 스핀 오프(SPIN-OFF) 앨범이다.
MCND는 강렬한 햇빛을 피하는 모습으로 한 여름 태양의 뜨거움을 표현해 여름 싱글 컴백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CND(캐슬제이·빅·민재·휘준·윈)는 오는 8일 데뷔 후 첫 여름 싱글 ‘아뜨뜨뜨’를 발매한다. 지난 미니 6집 ‘엑스텐’(X10) 이후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에 나서는 것.
이번 여름 싱글 ‘아뜨뜨뜨’는 MCND가 카리스마 넘치는 모험은 잠시 내려두고, ‘아뜨뜨뜨‘한 태양을 고스란히 담아낸 스핀 오프(SPIN-OFF) 앨범이다. 타이틀곡 ‘아뜨뜨뜨’는 피할 수 없는 한 여름의 태양을 오히려 즐겨버리는 유쾌한 가사와 중독적인 리듬의 후크송이다.
‘아뜨뜨뜨’의 뮤직비디오 또한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했다. MCND는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터 ‘빨간내복야코’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빨간내복야코’ 특유의 B급 감성을 기반으로 ‘뜨거운 태양에 대항하는 빨간내복야코의 여름 나기‘를 주제로, MCND 다섯 멤버가 연상될 수 있게 기존 캐릭터들을 활용하여 연출하고 태양을 피하려 애쓰는 모습을 곡에 맞춰 위트 있게 담아냈다.
특히 MCND는 비주얼적으로도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일 공식 SNS을 통해 공개된 포스터에는 캐주얼하면서 비비드한 썸머룩을 입은 MCND의 모습이 담겼다. MCND는 강렬한 햇빛을 피하는 모습으로 한 여름 태양의 뜨거움을 표현해 여름 싱글 컴백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8일 오후 6시 공개.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살자룩' 김예지·'대세남' 오상욱, 경기 때 입은 옷은[누구템]
- "왜 쯔양이 가세연에 사과해야 하나"...'성역' 용납 못 해?
- 'XY염색체' 복서 강펀치에 46초만에 기권.. 女복싱 성별 논란[파리올림픽]
- "이 시퍼런 멍은 '폭행 흔적'"…"어르신 정성 다해 모시는데"
- 박은혜, 자택에 뱀 출몰 "119 등 신고해 봤지만…등골 오싹"
- 선착장서 발견된 ‘가방 속 시신’…친구들에 살해당한 20대였다 [그해 오늘]
- "코트에 토할 거 같아"...'구토 투혼' 집안싸움에 기립박수 터져
- 현정화, '스타킹'부터 알아본 신유빈에 "중국 잡으러 가자"[파리올림픽]
- '폐 염증' 정재용 "이혼 후 2년 동안 딸 못 봐…양육비 못 줬다"
- 국민메신저 '카톡'이 흔들린다…1020세대 "인스타·텔레그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