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 파격적인 코믹 연기…'메소드 클럽' 강렬한 티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호가 파격적인 코미디를 선보인다.
코미디언 이수근이 신체 연기 대표 강사로 변신, 수강생 백호의 연기를 지켜보는 모습이 담겼다.
백호는 난감한 눈알 연기로 화제가 된 '환상거탑'을 패러디 했다.
관계자는 "이수근이 백호를 비롯한 수강생에게 톱클래스 희극 연기를 가르친다. 몸 개그, 표정으로 웃음을 선사했던 이수근의 새로운 코미디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가수 백호가 파격적인 코미디를 선보인다.
KBS-2TV '메소드 클럽'은 지난 1일 유튜브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코미디언 이수근이 신체 연기 대표 강사로 변신, 수강생 백호의 연기를 지켜보는 모습이 담겼다.
백호는 난감한 눈알 연기로 화제가 된 '환상거탑'을 패러디 했다. 화면에 빨간불이 들어왔다. '이 연기를 새로고침하겠습니까?'라는 멘트와 이수근의 한숨이 이어졌다.
전경민이 '슬픈연가' 소라게(권상우) 장면을 따라 하자 이수근은 못 참겠다는 듯 화면을 뚫고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근은 슬랩스틱의 대가답게 순발력을 뽐냈다.
관계자는 "이수근이 백호를 비롯한 수강생에게 톱클래스 희극 연기를 가르친다. 몸 개그, 표정으로 웃음을 선사했던 이수근의 새로운 코미디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메소드 클럽'은 페이크 다큐멘터리다.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 교습소를 표방했다. 코미디언들과 정극 배우들의 기묘한 연기 수업이다. 코믹 연기 차력쇼를 선보인다.
백호가 황정혜, 전경민, 백예림와 함께 수강생 4인 크루에 합류했다. 이수근, 이수지, 곽범 등 대표 강사에게 연기를 배운다. 망가짐도 불사한 코믹 연기를 소화한다.
연출은 이명섭 PD가 맡았다. '해피투게더4'와 '홍김동전', 'ㅇㅁㄷ 지오디' 등 굵직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코믹부터 드라마를 소화하는 오지혜 작가와 의기투합했다.
한편 '메소드 클럽'은 오는 26일 첫 방송한다.
<사진제공=KBS>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