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21기 눈물의 최종 선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21기가 '최종 선택'으로 복잡한 러브라인을 종결짓는다.
ENA와 SBS Plus가 공동 제작한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솔로 (나는 SOLO)' 21기가 최후의 선택을 앞두고 있다.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솔로 (나는 SOLO)'는 7일(수) 방송을 앞두고 '눈물바다'가 된 '솔로나라 21번지'의 최종 선택 현장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21기가 ‘최종 선택’으로 복잡한 러브라인을 종결짓는다.
ENA와 SBS Plus가 공동 제작한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솔로 (나는 SOLO)' 21기가 최후의 선택을 앞두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순자는 "죄송해요"라며 울컥해 눈물바다가 예고되었다. 영수는 "오늘 이후가 더 중요할 거라고 생각"이라고 말하며 결연한 의지를 보였다. 정숙은 "앞으로도 계속 함께 만났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최종 커플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영철은 순자에게 "손 잡아도 돼요?"라고 물었고, 이에 순자는 "나쁘지 않았다"며 핑크빛 엔딩을 예감케 했다. '나는솔로 (나는 SOLO)' 21기의 최종 선택은 오는 7일(수) 밤 10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솔로 (나는 SOLO)’는 7일(수) 방송을 앞두고 ‘눈물바다’가 된 ‘솔로나라 21번지’의 최종 선택 현장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순자에게 집중하겠다고 선언한 영철은 이번 예고편에서 “손 잡아도 돼요?”라며 ‘불꽃 돌직구’를 날린다. 이어 수줍게 내민 순자의 손을 꽉 잡는데, 직후 순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나쁘진 않았다”고 밝힌 뒤, ‘부끄부끄 미소’를 짓는다. 영숙 역시, 상철을 향해 “나름의 표현을 했다고 생각했는데”라고 운을 띄우더니, “저 인기 많아요~”라고 자신의 매력을 강력 어필한다. 이에 상철은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으려는 듯, 고개를 옆으로 돌린다.
이윽고 “‘솔로나라 21번지’ 최종 선택 들어가겠다”는 제작진의 공지와 함께 21기 솔로남녀는 ‘최후의 선택’에 돌입한다. 이중, 영수는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얼굴로 “오늘 이후가 더 중요할 거라고 생각한다. 저는 최종 선택을…”이라고 말해 어떤 선택을 헀을지에 궁금증을 높인다. 뒤이어 정숙은 “앞으로도 계속 함께 만났으면 좋겠다”는 의미심장한 멘트와 함께 “저는...”이라고 ‘최후의 진심’을 내놓는다.
영철 또한, “저는 최종 선택을…”이라고 힘차게 외치는데, 순자는 “죄송해요”라고 울컥 눈물을 쏟는 모습을 보여,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한편 7월 31일 방송된 ‘나는솔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3%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7월 4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 1위를 수성하는 등 ‘2024 파리 올림픽’ 기간에도 탄탄한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갔다.
마지막까지 ‘눈물바다’가 된 ‘솔로나라 21번지’의 최종 선택 결과는 7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솔로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