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음악에 진심이네…‘음악일주’ 각양각색 포스터 공개
서형우 기자 2024. 8. 2. 10:45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가 유쾌한 웃음과 여행의 감성이 묻어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8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가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미국 여행을 다채롭게 즐기는 기안 84, 빠니보틀, 유태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현지인들과 다 같이 음악을 즐기는 모습과 낭만에 취한 듯 차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여행은 음악이 된다’는 문구가 더해지며 낯선 곳에서 음악을 매개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현지 문화에 스며들 기안 84, 빠니보틀, 유태오의 여행기와 새롭게 탄생할 음악을 궁금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2인 포스터에는 기안84와 빠니보틀이 무대 위에서 마이크를 잡고 열창하고 있다. 기안 84와 유태오의 버스킹 현장 역시 두 사람의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기대하는 대목이다. 무엇보다 각각의 캐릭터가 엿보이는 개인 포스터가 재미를 배가시킨다. 기안84 포스터에는 바닥에 쭈그리고 앉아 노트에 무언가를 적고 있는 그와 “저는 가수가 될 겁니다”라는 멘트가 적혀 있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