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음악에 진심이네…‘음악일주’ 각양각색 포스터 공개

서형우 기자 2024. 8. 2. 10: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악일주 포스터.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가 유쾌한 웃음과 여행의 감성이 묻어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8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가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미국 여행을 다채롭게 즐기는 기안 84, 빠니보틀, 유태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현지인들과 다 같이 음악을 즐기는 모습과 낭만에 취한 듯 차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여행은 음악이 된다’는 문구가 더해지며 낯선 곳에서 음악을 매개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현지 문화에 스며들 기안 84, 빠니보틀, 유태오의 여행기와 새롭게 탄생할 음악을 궁금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2인 포스터에는 기안84와 빠니보틀이 무대 위에서 마이크를 잡고 열창하고 있다. 기안 84와 유태오의 버스킹 현장 역시 두 사람의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기대하는 대목이다. 무엇보다 각각의 캐릭터가 엿보이는 개인 포스터가 재미를 배가시킨다. 기안84 포스터에는 바닥에 쭈그리고 앉아 노트에 무언가를 적고 있는 그와 “저는 가수가 될 겁니다”라는 멘트가 적혀 있다.

음악일주 포스터. MBC



음악일주 포스터. MBC



음악일주 포스터. MBC



음악일주 포스터. MBC



음악일주 포스터. MBC



음악일주 포스터. MBC



음악일주 포스터. MBC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