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원자력본부, 내년도 한수원 지원사업 공모···85억원 규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는 다음 달 3일까지 '2025년도 한수원 지원사업' 공모를 진행한다.
고리본부의 2025년도 한수원 지원사업예산은 총 85억원으로, 주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사업 선정과 집행을 위해 공모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는 다음 달 3일까지 ‘2025년도 한수원 지원사업’ 공모를 진행한다.
종전까지 ‘사업자 지원사업’으로 칭했던 ‘한수원 지원사업’은 ‘발전소주변지역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발전 사업자인 한국수력원자력이 발전소 인근 지역의 경제 활성화와 환경개선, 문화진흥, 복지향상 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발굴·지원하는 사업이다.
고리본부의 2025년도 한수원 지원사업예산은 총 85억원으로, 주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사업 선정과 집행을 위해 공모를 진행한다.
사업공모 신청 관련 세부 사항과 서식은 고리본부 홈페이지 또는 기장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리본부는 보다 많은 기관과 단체, 지역주민이 이번 공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오는 7일 오후 2시 부산 기장군 장안읍에 위치한 고리스포츠문화센터 멀티공연장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는 2025년 주요 변경사항, 공모 방법 및 사업계획서 작성 요령 등을 안내할 계획이다.
이광훈 고리본부장은 “내년에도 지역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들이 확대 시행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 기자 bsc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남편' 비 정지훈, 920억 강남빌딩 이어 158억 압구정동 건물까지 매입
- 개회식서 마크롱 목덜미 잡고 볼뽀뽀한 여성의 '놀라운 정체'
- 홍명보 '양민혁 토트넘 진출, 한국 축구에도 좋은 일'
- [영상]연기 뭉게뭉게 나더니 순식간에 '펑'…청라 아파트서 전기차 추정차량 화재
- 임영웅, 또 기록 세웠다…'공연 실황 최초' IMAX·ScreenX 특별관 동시 개봉
- 유명 래퍼 공원서 '행인 폭행' 신고…경찰 내사 착수
- '아쉽지만 가서도 잘하길'…'양민혁 사랑' 외친 강원팬들
- 쯔양에 고소당한 '가세연' 김세의 '오히려 땡큐, 누가 거짓말했는지 다 드러날 것'
- 이혜성 '서울대 입학→공허함에 극단적 다이어트로 35kg까지 감량·폭식'
- 이번엔 쯔양·변호사가 고발당했다는데…누구한테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