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창의적인 에너지의 힘’ 메시지 담은 TV 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쓰오일(S-OIL)은 지난달 31일부터 '구도일 캔 두 잇(GooDoil Can Do it)' 시즌2 광고를 방영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S-OIL은 광고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트렌디한 표현 기법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S-OIL은 TV광고 외에도 셀프주유소에서 한번 쓰고 버려지는 일회용 비닐장갑과 탄소배출과 관련된 종이영수증 사용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에쓰오일(S-OIL)은 지난달 31일부터 ‘구도일 캔 두 잇(GooDoil Can Do it)’ 시즌2 광고를 방영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창의적인 에너지의 힘’을 키워드로 미래지향적 메시지를 CM송을 통해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영상 속에서 ‘구도일’은 2026년 완공 예정인 국내 최대 규모의 석유화학 생산설비 프로젝트인 S-OIL ‘샤힌 프로젝트’를 상징하는 매와 함께 날고 있다.
S-OIL은 광고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트렌디한 표현 기법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영상 속 팝아트는 개성 있는 그림 스타일을 추구하는 국내 인기 작가인 몰리와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CM송은 다양한 OST 프로듀싱으로 유명한 서우영 감독이 작사 및 작곡을 했다. 오리지널 CM송 느낌을 유지하되 광고 영상의 풍부한 색채에 맞춰 귀에 쏙쏙 들리는 포크록 멜로디를 사용했다.
S-OIL은 TV광고 외에도 셀프주유소에서 한번 쓰고 버려지는 일회용 비닐장갑과 탄소배출과 관련된 종이영수증 사용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호, 압구정로데오 건물 175억 매입...故 강수연 소유했던 빌딩
- ‘XY 염색체’ 女복서 주먹에 퍽…46초만 기권한 ‘XX’ 선수, 눈물 펑펑 [파리 2024]
- 개그맨 김대범 "주식으로 전재산 날려…아토피로 불면증 겪기도"
- ‘컴백’ 지드래곤, 활동명 그대로…YG, 대가없이 양도
- [영상] 노홍철, 스위스 여행중 충격(?) 발언…"여기서 안락사 하고 싶다"
- "돈 다 뺐고 성노예로 쓰고 죽여야겠어"…쯔양 전남친 녹취 공개 '충격'
- ‘아빠는 꽃중년’ 정재용,“이혼후 2년간 딸 못 봐…생활고 심해 양육비도 못 보내줘”
- “이럴 수가” 세탁기 자주 돌렸더니…끔찍한 일이 [지구, 뭐래?]
- 서울 숭례문 인근서 60대女 흉기 살해…용의자男, 쪽방촌 인근서 긴급 체포
- “36만→ 80만원, 부르는 게 값” 손흥민 보려다 낭패?…이러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