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구도일 캔 두 잇' 시즌2 광고 선봬

이시은 2024. 8. 2. 09: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OIL(에쓰오일)은 '구도일 캔 두 잇(GooDoil Can Do it)' 시즌2 광고를 방영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품질을 강조해 왔던 기존 광고와는 달리 '창의적인 에너지의 힘'을 키워드로 미래지향적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 속에서 S-OIL 대표 캐릭터 구도일은 오는 2026년 완공 예정인 국내 최대규모의 석유화학 생산설비 프로젝트인 '샤힌 프로젝트'를 상징하는 매와 함께 날면서 숲과 강을 가로 지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S-OIL(에쓰오일)은 '구도일 캔 두 잇(GooDoil Can Do it)' 시즌2 광고를 방영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S-OIL TV광고 장면. [사진=S-OIL]

이번 광고는 품질을 강조해 왔던 기존 광고와는 달리 '창의적인 에너지의 힘'을 키워드로 미래지향적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 속에서 S-OIL 대표 캐릭터 구도일은 오는 2026년 완공 예정인 국내 최대규모의 석유화학 생산설비 프로젝트인 '샤힌 프로젝트'를 상징하는 매와 함께 날면서 숲과 강을 가로 지른다.

특히 이번 광고에는 트렌디한 표현기법을 적용됐다. 영상 속 팝아트는 개성있는 그림스타일을 추구하는 국내 인기작가 '몰리'와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CM송은 다양한 OST 프로듀싱으로 유명한 ㈜에이컴즈 서우영 감독이 작사·작곡했다. 오리지널 CM송의 느낌을 유지하되, 광고영상의 색채에 맞춘 포크록(Folk Rock) 멜로디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