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이천 지역에 1억원 상당 매트리스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이천 지역사회 기여 차원에서 1억원 상당의 매트리스를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시몬스는 지난 1일 이천시청에서 매트리스 기탁식을 열고 이천 지역 경로당과 마을회관 등에 총 1억원 상당의 매트리스를 전달했다.
시몬스도 이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ESG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이천 지역사회 기여 차원에서 1억원 상당의 매트리스를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시몬스는 지난 1일 이천시청에서 매트리스 기탁식을 열고 이천 지역 경로당과 마을회관 등에 총 1억원 상당의 매트리스를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종성 시몬스 생산·물류전략부문 부사장, 김경희 이천시장,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종성 부사장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자사의 매트리스를 기부할 수 있게 되어 보람이 크다”며 “앞으로도 시몬스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다양한 방식으로 실현해 업계 리딩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시장도 "바쁜 와중에 이천시와의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준 시몬스 모든 직원에게 감사함을 표한다”고 화답했다.
시몬스는 이천시와 인연이 깊다. 이천시 모가면에는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하는 시몬스의 자체 생산 시스템과 수면연구 R&D센터 등을 갖춘 시몬스 팩토리움, 복합문화공간인 시몬스 테라스 등이 있다.
시몬스도 이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ESG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지난 2018년부터 매년 시몬스 테라스에서 ‘크리스마스트리 및 일루미네이션 점등’과 ‘파머스 마켓’을 진행한다. 지역사회를 위한 문화 나눔 행사이면서 이천 농가 판로를 개척하는 데에 기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또, 지난 2018년부터 매년 명절 때마다 총 12번에 걸쳐 5억원 가량의 생활용품을 지역사회에 지원했으며, 이천 지역 이주 가정의 취업 장려를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과 지역 아동센터 및 YMCA에 도서·의류 등의 물품 기부 등도 펼쳤다.
특히, 2020년엔 기록적인 집중 호우로 피해입은 지역 농가를 지원하고자 1억원 상당의 농산물을 구매하기도 했다. 이 같은 공로를 인정받아 시몬스 침대는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나눔 문화 확산 유공 경기도지사 표창’ 등을 수상했다.
dlc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호, 압구정로데오 건물 175억 매입...故 강수연 소유했던 빌딩
- "돈 다 뺐고 성노예로 쓰고 죽여야겠어"…쯔양 전남친 녹취 공개 '충격'
- 개그맨 김대범 "주식으로 전재산 날려…아토피로 불면증 겪기도"
- “이럴 수가” 세탁기 자주 돌렸더니…끔찍한 일이 [지구, 뭐래?]
- ‘아빠는 꽃중년’ 정재용,“이혼후 2년간 딸 못 봐…생활고 심해 양육비도 못 보내줘”
- “36만→ 80만원, 부르는 게 값” 손흥민 보려다 낭패?…이러다가
- ‘XY 염색체’ 女복서 주먹에 퍽…46초만 기권한 ‘XX’ 선수, 눈물 펑펑 [파리 2024]
- 이러고 해외여행 갔다고?…공항 진입로에 역대급 ‘민폐 주차’ [여車저車]
- ‘컴백’ 지드래곤, 활동명 그대로…YG, 대가없이 양도
- 비 정지훈, 압구정동 158억대 건물 매입…로데오 상권 길목'알짜'